본문 바로가기
Food

대전 고기명작 맛집 발견

by 두나리스트 2021. 4. 21.
728x90
반응형

대전 고기명작

맛집 발견 데이~!

 

 

대전 유성구 고기 맛집

고기 명작 입니다 ㅎㅎ

 

길을 걷다가 갑자기 들어간 곳이였는데

아주 맛나더라구요 ㅋㅋ

 

우선 메뉴부터~

 

 

저흰 기본 꿀꿀이로 ㅎㅎ

 

꼿삼겹, 꽃목심, 갈매기살을

주문했습니다

 

맛있는 부위는 추가해서

먹으려구요~

 

이베리코도 있으니

참고 ~

 

 

주문 후

 

대전 고기명작의

밑찬들 등장 ~!

 

무말랭이, 고추절임, 명이나물,

부추무침~

등등 !

 

신기한건 명란젓갈을 주시더라구요

 

그릴도 너무 마음에 드는~ ㅎㅎ

일식집에서 미니 화로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대전 고기명작의

목살, 갈매기살, 목살까지

 

훌륭합니다

 

그리고

고기명작의 가장가장 큰 장점 !!

 

직원분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돼지고기집에서 누리는...

이 편안한 먹부림...

 

한점 한점 구워주시는 고기는

접시위에 올려주시는데요

 

이렇게 명란젓갈과 함께도 맛보고

 

명이나물에 와사비도 얹어서

얌얌 뇸뇸 맛나게 먹어봅니다 ㅎㅎ

 

서울에서도 맛보기 힘든

대전 고기 맛집 왕추천이에요 정말 ㅋㅋ

 

그리고 3가지를 다 먹어보니

 

의외로 꽃목살이 가장 맛있었답니다

 

(개인적 취향~ ㅋㅋ)

 

고기도 맛있으니 냉면도 맛있겠거니 하면서

 

 

대전 고기명작 비빔냉면까지 클리어 !

 

비냉도 맛있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를

아주 맛있게 먹고 온 이집 !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대전에 계시다면

한번 꼭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봅니다

 

(내돈 내먹 맛집 포스팅)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뵐게요~*^^*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주산성 철판삼겹살 전참시 맛집  (20) 2021.04.27
원흥 돈가스 든 가방 훌륭  (28) 2021.04.25
마곡 포메인에서 월남쌈 먹기  (28) 2021.04.14
송추 도토리 정식먹기  (30) 2021.04.13
[원흥역 연어] 우마이센  (27) 2021.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