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행주산성 철판삼겹살 전참시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1. 4. 27.
728x90
반응형

행주산성 철판삼겹살

전참시 맛집이라던데 ㅎㅎ

 

모르고 들어간 그곳

 

아! 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

가게 이름이 너무 길어요 ㅋㅋ

 

무튼 행주산성 철판삼겹살 집은

 

사실 원조국수 먹으러 갔다가

갑자기 들어갔는데요

 

몇년 동안 원조국수집 갈 때마다

바로 옆에 있어서

언젠가 가야지 했는데

 

이 날도 국수 먹으러 갔다가

고기냄새가 기가 막히길래

쑥 들어갔습니다 ㅋㅋ

 

행주산성 철판삼겹살은

이렇게 크고 넓은 철판에

 

고기를 구워 주시는데요

 

전참시에서 촬영을 했던 곳이더라구요?

 

포스팅을 쓰려고

주소검색을 했더니

나오던 정보~ ㅋㅋ

 

무튼

 

행주산성 철판삼겹살 메뉴

 

삼겹살, 목살, 항정살

오리, 국수류

김치찌개가 있어요 ㅎㅎ

 

저희는 삼겹살, 항정살 1인분씩

그리고 비빔 국수를 주문 했습니다

 

자리에 착석 하고 나니

먼저 오신 분들의

고기가 열심히 구워지는 중 ㅠㅠ

 

너무너무 배가 고픈중에...

열심히 구워지는 고기를 보니..

빙빙 돌고 있던 찰나

 

밑찬을 가져다 주셨어요 ㅎㅎ

행주산성 철판삼겹살 밑찬은

 

김치, 양파절임, 단무지맛 채?ㅋㅋ

이름이 뭐지요...?

 

식사 동안에

가장 많이 먹은 반찬입니다~

고기랑도 먹고 비빔국수랑도 먹고~

 

밑찬을 먹으면서

배고픔을 달래면서..

 

남의 집고기 구경 중입니다 ㅋㅋ

 

싹싹 볶아서~

 

각자의 자리앞으로 

배달해주시는 고기 뽁음?~

 

작은 통 마늘도 함께 볶아주시구용~

 

다른 분들 드시는 동안..

위에 안착해 있는

저희의 고기... 삼겹살...

빨리 구워주세요~ ㅠㅠ

 

잠시 고기를 기다리다가

전화 한통을 하고 오니

 

저희의... 사랑스러운...

고기 볶음 완성 ~!!!

 

ㅋㅋ 구이라고 차마 표현을

못하는 부분...

 

김치도 콩나물도~

부추까지 팍팍

볶아 버립니다 ㅋㅋ

 

드디어 코앞에 배달 해주신

고기 볶음 ㅠㅠ

 

우선 삼겹살 부터 먹어 봤는데

껍데기가 붙어 있는 삼겹살이라서

참 맛있었어요 ㅠㅠ

식감도 좋고...

 

근데 고기맛이 별로 안나요 ^^

아주 큰 단점이죠

 

김치맛이 너무 쌔서

고기김치 볶음? 느낌이에요

 

(항정살도 괜찮아요)

 

따로 볶아 주시면 더 좋을 듯한~

김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막걸뤼 곁들이시면...크...ㅋㅋㅋ

 

고기도 고기지만

 

전 이집 비빔국수가

더 맛있는 걸루 ㅋㅋ

 

쓱쓱 싹싹 비벼서

 

고기랑도 먹고~

무채랑도 먹고~

 

배 터지게 먹고

카페도 다녀왔네요 ㅋㅋ

 

행주산성 철판삼겹살 집은

김치맛을 좋아 하시거나

 

좀 특별한 볼거리를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아래 주소 첨부 드릴게요~!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흥역 집앞포차 메뉴 좋네용  (28) 2021.05.08
두찜 치즈찜닭 튀김까지  (31) 2021.05.03
원흥 돈가스 든 가방 훌륭  (28) 2021.04.25
대전 고기명작 맛집 발견  (22) 2021.04.21
마곡 포메인에서 월남쌈 먹기  (28) 2021.04.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