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역 연어] 우마이센

by 두나리스트 2021. 4. 9.
728x90
반응형

[원흥역 연어]

우마이센

 

안녕하세요 두나입니다~

오늘은 다크서클에 좋은 식재료로

유명한

연어를 먹고 왔습니다 ㅎㅎ

 

원흥역 뒷편에 위치한

우마이센 ~!

 

원흥역 연어 집 찾으시면

이곳을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조~금은 이른 시간에 방문한

우마이센의 내부 입니다 ㅎㅎ

 

밖에서 보는 것 보다는

내부가 꽤 넓더라구요

 

쾌적~

 

시간이 그래서 그런가

손님이 별로 없어서

살짝 걱정을 했습니다 ㅋㅋ

 

맛이 없으려나~

 

저흰 오꼬노미 야끼를 하나 시키고

 

모듬 고로케도 시키고

연어도 "소"로 하나 주문 했습니다 ㅎㅎ

 

원흥역 연어까지 주문을 쭉~ 하고

 

미리 내어주신 무절임이랑

완두콩을 촙촙 먹고 있으니

 

고로케가 먼저 등장 !!!

 

이것은 냉동인가 수제인가

아마도 냉동이겠죠?ㅋㅋ

 

하지만 맛있어요 너무너무 ㅠㅠ

제스타일~

 

이건 카레 고로케 같은데

카레 맛이 안나서

아리송~ 하지만

이것도 맛있어요 ㅋㅋ

 

같이 내어 주신 타르타르 소스를

폭폭 찍어서도 먹고

얹어서도 먹고

 

모듬 고로케 중에서

기본 감자 고로케가 가장 맛있었어요 

튀김은 뭘 튀겨도 맛있다던데

 

그래도 다른 집들 보다 맛있어요

 

냉동 식품이면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어디서 주문하신건지 ㅋㅋㅋ

 

그 다음 등장한 오코노미야끼 ~!

 

일본에서 먹은 것 처럼

밀가루가 많이 없는

오코노미야끼 입니다 ㅎㅎㅎ

 

양배추 가득

약간의 바삭함이랑

짭쪼름함~ 그리고

투머치한 가다랑어포까지

ㅋㅋㅋ

 

약간 뭉쳐서 먹으니

오징어 씹는 느낌도~

 

그래도 저는 가다랑어포를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뇸뇸 씹어서 맛나게 먹어봅니다ㅎㅎ

 

그리고 대망의

 

원흥역 연어 우마이센 메뉴 등장

 

이집 연어는

다른 집들과 달리

약간 통으로

연어를 썰어주시는데요

 

씹는 맛이라던지

연어 향이 다른 집들보다

많이 나는 것 같기는 합니다 ㅎㅎ

 

와사비랑 양파채, 무순을

얹어서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그 맛도 좋더라구요 ㅋㅋ

 

연어 밑에 얼음을 갈아서

깔아주시기 때문에

뭔가 더 신선한 느낌 ㅋㅋ

 

전체적으로 저는

만족스럽게 먹고 왔는데요

 

여러 메뉴를 많이 시키는 입장에서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고

느껴졌답니다~ ㅎㅎ

 

많이 벌어야겠습니다 편하게 먹도록~ ㅋㅋ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커피니 건물 좌측에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4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곡 포메인에서 월남쌈 먹기  (28) 2021.04.14
송추 도토리 정식먹기  (30) 2021.04.13
불광동 보쌈맛집 [토리촌]  (37) 2021.04.05
연남동 봉골레 찜 [등불] 드디어 찾았다!  (28) 2021.04.02
연신내 숲 [감성포차]  (20) 2021.03.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