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신내 숲 [감성포차]

by 두나리스트 2021. 3. 31.
728x90
반응형

연신내 숲

감성포차 다녀왔어요~ ㅎㅎ

 

지인이 이 집이 괜찮다고 하기에

냉큼 달려가 본

 

연신내 숲 입니다 ㅎㅎ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바닥에 이렇게 잘 표시가 되어 있어서

간판이 안보이시더라도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맞은편에는 조금 큰 편의점도 있으니

가시는 길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당

 

이 집은 안주도 괜찮지만

벽마다 예쁜 포토존이 있어서

 

전체 분위기 보다는

벽 한켠한켠의 분위기가 더 좋은 곳이에요

 

우선 자리에 착석하고

 

연신내 숲 투움바 파스타 !

먼저 콕 찝었습니다 ㅎㅎ

 

이 집의 인기메뉴는

투움바 파스타에요

 

그리고 저흰 3명이라

약간의 새콤한 맛이 나는

돈까스 김치나베도 주문 ~!

 

안주가 나올 때 까지

입구에 있는

 

레트로 게임기로

심심함을 좀 달래보고

언제 나오려나 기다리면서

주방도 쪽도 구경하고~

 

ㅎㅎ 

 

연시내는 구 번화가여서

가게 내부에 화장실이 있는 곳이

많지는 않은데

 

연신내 숲은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요 ㅎㅎ

굿굿

 

드디어 첫번재 메뉴

돈까스 김치나베 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김치를 자주 안먹는 편이라

맛이 있을까 싶었는데

 

안주로 삼기에 참 괜찮은

맛이였답니다 ㅎㅎ

 

치즈도 있구용~

낮은 불로 끓이면서 얌얌

먹었어요

 

그리고 이 집의 베스트 메뉴!

투움바 파스타가 등장~

 

이거 달큰 하니...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주변에 토스트도 올려서 주셨는데

소스에 찍어 먹으니 꿀맛...

안주로 먹기에 신기하게도

찰떡 궁합이였어요ㅋㅋ

 

그래서 많이 먹고...마시고...^^*

연신내 감성포차를 찾으신다면

연신내 숲

추천 드립니다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