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익선동 에프터워크33 파스타 얌얌

by 두나리스트 2021. 3. 25.
728x90
반응형

익선동 에프터워크33

파스타 먹고 왔어요 ㅎㅎ

 

번잡한 익선동 골목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익선동 반대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래서 더 좋은 곳 ㅎㅎㅎ

 

예전에 다녀오긴 했으나

가격 대비 괜찮은 곳이여서

포스팅 드리려고 해요 ㅎㅎ

 

동생에게

익선동 파스타 맛집을 알려달라고 했더니

익선동 에프터워크33을

가면 가성비 갑이라고 하기에

냉큼 ~ ㅋㅋ

 

카페 골목하고

멀지 않아서 여기서

식사를 한 뒤

 

익선동 카페 골목으로 갔다지요~

 

 

우선 익선동 에프터워크33 메뉴입니다

 

사진에 많이 올라와 있던

베이컨 새우 리조또와

 

베이컨이 들어 잇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도 

주문 했어요 

 

사이드 메뉴로는

안주로 시키면 좋을 메뉴들이

함께 있구용

 

스테이크 가격도 꽤 착한 가격이라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주문 후 주변을 둘러보니

제가 좋아하는

세심한 인테리어~ ㅋㅋ

 

천장까지 놓치지 않고

인테리어를 해주셨네요

 

그리고 방금 발견했는데

2층도 있나봐요...?ㅎㅎㅎ?

 

 

배가 고파서 빨리 주문하고

빨리 먹느라

계단이 있는지도 몰랐던 부분...ㅋㅋㅋ

 

주변을 한바퀴 둘러보고

 

가장 많이 시키는

새우 베이컨 크림 리조또~

 

고소한 맛이 가득 느껴지는

크림 리조또..ㅠㅠ 맛있었어요

가격이 무색 할 만큼....

잘 먹고 왔다지용

 

익선동 에프터워크33

낮은 가격대로 이것저것 다 느껴보고 싶다면

괜찮은 집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ㅎㅎ

 

그리고 등장한

알리오 올리오 !

 

참 신기하게도

오일 파스타라기 보다

굴소스였나? 상하이파스타..?

약간 그 느낌이 드는데

 

맛있어요 ㅋㅋ

대파를 볶아서 만들어 주셔서

향도 괜찮았고

약간 마지막쯤에는

잠시 느끼함을 느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의

익선동 에프터워크33

그래도 성공적인 방문이 아니였나

하는 기억이

아직도 납니다 ㅎㅎ

 

주소는 아래 첨부 드릴게용~!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