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은평구 옛날치킨 고구마튀김도 맛있어용

by 두나리스트 2021. 3. 20.
728x90
반응형

은평구 옛날치킨

은평치킨 입니다~ ! ㅎㅎ

 

녹번역 부근에 위치한

은평구 옛날치킨 맛집 ~!

 

은평치킨은

정말정말 스몰~사이즈의 가게에요

 

맛집포스 폴폴

처음 사먹어보고

옛날 양념치킨 땡길 때마다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ㅋㅋ

 

매번 포장을 하다가

이날은 가게에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메뉴는 후라이드, 양념,

 

신메뉴로 나온지 조금 된

수제고구마 튀김도 있는데요

 

이 고구마 튀김 진짜 맛있어요 ㅠㅠ

 

예전에 테스트 하실 때 우연히

서비스로 먹어보라고 주셨는데

너무 맛나길래 이번에는

따로 주문을 했지요 ㅎㅎ

 

가격은 비싼느낌이 있지요 ..

또르르..

 

그리하여 저희는

양념치킨 한마리랑 고구마튀김 하나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ㅎㅎ

 

이 날은 손님이 많아서 

꽤 오래 기다렸는데요

 

은평구 옛날치킨 집은

옛 분위기가 아주 물씬

풍기는 집인 만큼

 

그릇도 딱 옛날 느낌 ~ ㅎㅎ

 

뻥튀기도 열심히 먹구

 

추억의 마요네즈+케찹

양배추 샐러드도 주셨어요 ㅎㅎ

 

양상추도 같이 썰어주셔서

시원시원한 맛으로 잘 먹었지요 ㅎㅎ

 

리필도 해먹고~

 

 

은평치킨 사장님의 센스

 

테이블이 작은 편이라

자리 옆에 티슈박스랑

오프너, 벨이

전부 붙어 있어요 ㅎㅎ

 

이것 저것 먹고 있다보니

드디어!! 치킨이 먼저 나왔습니다 ㅎㅎ

 

 

은평치킨의 최애 메뉴

양념치킨 입니다 ♥

 

진득~한 양념소스가

얇은 튀김옷에 잘 묻어져서

한마리 거뜬하게

먹을 수 있는 맛!

 

튀김옷이 얇다 보니

치킨양이 좀 작은 느낌이지만

 

옛날치킨맛이 그대~로

남아 있는 고맛 때문에

 

집가는 길에 전화해서

포장을 하게 만드는 곳이랍니다 ㅎㅎ

 

그리고 은평치킨의 신메뉴

고구마 튀김 등장!

 

아니.. 이것이 뭐라고..

그렇게 맛있어요 ...ㅠㅠ

 

간장이랑 양념소스를 주시는데

그냥먹어도 맛있고

간장이나 소스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ㅠㅠ

 

두명이서 치킨하나 튀김하나

시켜 먹으니 배가 터질듯 했는데

 

다 먹고 나와버렸다지요 ㅋㅋㅋ

 

아래 주소 첨부드릴테니

은평구 치킨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요 맛 한번 느껴보시길 추천 드려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