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은평구청 이차돌 폭식데이

by 두나리스트 2021. 3. 10.
728x90
반응형

은평구청 이차돌

폭식데이

 

은평구청 건너편에 위치한

이차돌입니다

 

오픈한지는 좀 되었었는데

드디어 가보았네요 ㅎㅎ

 

주차장이 크진 않아서

시간대를 잘 맞추어 가야합니다 

 

웨이팅도 있더라구요

 

오늘은 메뉴부터~

소고기 차돌박이로 유명한

이차돌 메뉴는

 

차돌박이, 2차돌, 차돌삼겹 입니다

ㅎㅎ

 

2차돌이 무언가~ 보았더니 2mm 두께라고 하네요

 

저희는 차돌삼겹이랑

차돌박이를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로

와사비 크림관자,

 

쫄면, 돌초밥에

구워먹는 치즈 까지 ㅋㅋㅋ

 

엄청나게 주문을 했어요*^^*

 

차돌박이,삼겹차돌

관자, 쫄면, 돌초밥, 치즈 ^^

 

참 맛있겠죠...?ㅋㅋ

 

주문 후 기본찬이랑 같이 먹을

여러가지를 가지러

셀프바로 갔습니다 ㅎㅎ

 

은평구청 이차돌의

셀프바 모음까지 하니

찬이 엄청나게 많아졌어요 ㅋㅋ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주문메뉴가

하나씩 등장합니다

 

 

일단 차돌과 삼겹, 구워먹는 치즈 등장

 

와사비관자도 등장했는데

이 관자가 꿀맛이에요 ㅠㅠ

 

관자살을 그대로 썰어주시나 했는데

다진 관자살 같은 느낌?

 

그리고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파인애플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고기랑 같이 초밥만들기용~

돌초밥도 등장

 

고기한점 구워서

밥위에 얹어서

와사비도 올리구

 

한점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이맛에 이차돌가나봅니다ㅋㅋ

 

공기밥에 해먹어도 되겠지만

이렇게 해먹는 맛이 있네요 

 

그리고 뉴 메뉴였던

관자살도 함께 구워서

소스랑 고기랑 다같이 먹으니

그것도 맛있었어요

 

달달한 관자살에

소스도 소소~

 

근데 소스양 너무 적게 주신것 아닌지...?ㅋㅋㅋ

엄청 쪼꼼 주셨어요ㅠㅠㅠ

 

그치만 또 먹을게 있으니까~

 

마지막 쫄면까지

고기 1인분 더 시켜서

알차게 먹고 왔습니다 ㅋㅋ

 

은평구 맛집

은평구청 이차돌은

저녁시간에 웨이팅이 조금 있지만

그래도 한번씩 가서 먹을만 한것 같아요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