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역 왕만두 곽선생에서

by 두나리스트 2021. 3. 5.
728x90
반응형

원흥역 왕만두 곽선생에서

왕만두랑 새우만두 먹었어용 ㅎㅎ

 

원흥역 1번 출구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데

 

지나가다가

배고파서 냉큼 먹었습니다 ㅋㅋ

 

왕만두들이랑 갈비만두랑

그냥 만두들

 

그리고

원흥역 왕만두집의

찐빵은 우유 찐빵이래용

 

우유 맛이 나려나...?ㅎㅎ

 

곽선생 왕만두 일산점이라고

쓰여 있는 것을 보니

 

만두들을 만들어서

점포마다 보내주나봐요 ㅎㅎ

 

맛만있으면 되니까

일단 들어가서

주문!

 

들어가기 전

원흥역 왕만두를 찜통에서

한번 구경해주구용

 

김치와 고기 만두가

보입니당 ㅎㅎㅎ

 

맛있겠어요 ㅠㅠㅠ

 

들어가서

 

고기왕만두 하나

새우만두 하나

 

셀프바에서

간장이랑 단무지 젓가락두 챙기구용

 

왕만두는 찜통에서 따끈하게 있었던 지라

바로 내어주셔서

아주 맛나게 먹고 있었지요 ㅎㅎ

 

그다음은

 

 

새우 만두에요!

 

맛있는 딤섬집에서 먹는

새우만두 맛~ ㅠㅠ

 

사실 중국식인 딤섬 이후로

새우만두는 처음인데

 

피도 투명하고

 

새우살이 톡톡 튀는 그 맛..

참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허기질 때 꼭

사먹으려고 합니당 ㅋㅋ

 

왕만두집 주소가

지도로 안나와서

바로 옆에 있는 메가커피

 

주소 첨부해 볼게용

 

원흥역 왕만두 곽선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