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파주 모쿠슈라 이태리 요리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1. 2. 18.
728x90
반응형

파주 모쿠슈라

이태리 요리 맛집

 

근래 너무 바쁜 일정에

드디어 포스팅을 드리네용 ㅎㅎ

 

오늘 맛집 방문은 바로

 

 

파주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모쿠슈라 입니다

 

요리도 맛 볼 수 있고

카페로도 자주 찾으시는 곳~

 

저희는 식사를 하러 들렀습니다 

(커피도 한잔하구 ㅋㅋ)

 

파주 모쿠슈라는

1,2층의 큰 규모의 레스토랑인데요

 

높은 층고 만큼 엄청난 쾌적함을

자랑하는 곳이였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뻐요..

 

또 가고 싶네요ㅋㅋ

 

레스토랑 + 카페의 공간이라 그런지

 

카운터에서 셀프 주문 했습니다

카운터에 있는 메뉴와

 

착석 후 가져다 주시는

파주 모쿠슈라 메뉴

 

맨앞에는 신메뉴가 있었고

 

 

 

뒷편에는 파스타,

그라탕, 오므라이스 메뉴가

나와 있네용 ㅎㅎ

 

메뉴가 엄청 많아서

 

주문했던 페이지 찰칵

 

저희는

 

트러플 카르파쵸 가재살 파스타

미트볼 로제 그라탕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 했어요

 

갑각류가 들어간

오일파스타 너무 좋아용 ㅎㅎ

 

주문 후 2층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테이블 위에 주문후 주시는

테이블 넘버링을 올려 놓으시면

요리를 가져다 주신답니다 ㅎㅎ

 

음료는 셀프라 진동으로ㅋㅋㅋ

왜 나누어서 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총총총 내려가서 음료를 먼저

가져와서 마십니다~

 

파주 모쿠슈라는

무엇보다도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정말~ ㅎㅎ

제스타일~

 

저 구름 등이 집에도 있었으면...ㅋㅋ

 

한쪽에는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동화 책들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나들이 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한바퀴 휘~ 돌고 오니

 

셋팅도 되어 있고

요리가 슬금슬금 나오기 시작했어요

 

첫 요리는

파주 모쿠슈라의 오일 파스타인

가재 & 트러플 파스타에요 ㅎㅎ

 

이렇게 온전한 모양의

송로버섯은 또 처음 ㅎㅎㅎ

오독오독 씹히면서

향도 나고 맛있었어요 너무너무 ㅠㅠ

 

마늘향도 좋고

쪼꼬만한 가잿살도

뽀독뽀독 너무 맛있었네요...

 

그리고 두번째 요리!

로제 소스 미트볼 이에요 ㅎㅎ

 

토스트도 주시고

 

미트볼 크기가

 

속이 익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꽤 크더라구요

 

너~무 잘익어버렸습니다 ㅋㅋ

 

로제소스 안에는

치즈도 있어서

 

미트볼이랑 소스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에요...

 

배가 부를까 했는데

부릅니다 ㅎㅎ

 

피자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는 음식,예쁜 음식은

늘 기분도 좋아지게 하고

힐링도 할 수 있는

참 좋은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네요 ㅎㅎ

 

파주 헤이리마을 이태리 요리 맛집

모쿠슈라 주소 아래 첨부 드릴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