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구미 한정식 밥을짓다 정갈한 퓨전한식

by 두나리스트 2021. 2. 7.
728x90
반응형

구미 한정식 밥을짓다

정갈한 퓨전한식

 

오늘은 정갈하고 맛있는

구미 퓨전 한정식집 소개드리려고 해요

ㅎㅎ

 

구미에 친척들이 살고 있어서

예~전에 다녀왔다가

 

들린김에 또 다녀온 곳인데요

 

가끔 웨이팅도 있으니

참고주세요~

 

구미 한정식 밥을짓다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되서 좋은 집이에요 ㅎㅎ

 

벽면에 유리를 촤르르~

해놓으니 더욱 넓어보이는 기분이~

천장도 높아서

좌석 대비 쾌적한 내부랍니다 

 

세번 정도 다녀온 것 같아요 ㅋㅋ

 

몇년동안 이렇게 깔끔하게

관리를 하고 계셨군용

 

구미 한정식 밥을짓다 메뉴

 

메뉴는

봄,여름,가을,겨울,

스페셜메뉴

 

그리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돈까스랑

전복죽 포장, 활전복&ㅅ새우구이가 있어요

 

저희는 가을로 주문~!

 

주문 후 좌석에서 보이는

여기저기 구경중~

 

밖에는 미니 정원처럼

나무랑 꽃이 심어져 있었는데

 

겨울이라 초록이들은 조금만 있었어요

 

그래도 구미는

따뜻한 지역이라

삭막한 느낌은 아니네요 ㅎㅎ

 

구미 한정식 밥을짓다에서는

따뜻한 생수한통 그리고

이렇게 차 티백을 주시는데요

 

뚜껑열어서 티백 넣어가지구

우려서 잔에 담에 드시면 됩니다 

 

신기한 부분 ㅋㅋ

 

담소도 나누고 기다리니 메뉴가

나왔어요~

 

우선 메인 식사인

전복죽 + 된장찌개

 

된장찌개에 있는

두부가 큼지막 하게 나와서

숟가락으로 잘라서 얌얌

 

전복죽은 쌔지않은 간으로

심심하게 먹기 좋은 맛이였어요 ㅎㅎ

 

큰 그릇이라 양이 엄청 많아 보이지만

적당한 양이랍니다

 

그 다음 메인 메뉴인

활전복 우삼겹 전골입니다 ㅎㅎ

 

이친구도 간이 쌔지 않고

약간 간장 소스맛?ㅎㅎ

 

활전복이라 전복이 꼬물꼬물 ㅠㅠ

미안하지만 맛있게 먹었...ㅋㅋ

 

약간의 소스가 있으니

적당히 익으면

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꼬시래기 + 곱창김

 

곱창김이 어떤것인지는 잘 모르지만

보통의 김보다는 탄탄한 느낌?

 

같이 주신 초장에 찍어 먹으니

이 맛도 좋아요 ㅠㅠ

 

구미 한정식 밥을짓다의

오리냉채 ~!

 

한번씩 코를 퐁 쏘는

겨자소스맛이 계속 손이 갑니다

 

입이 심심 할때마다

한점씩 먹으면 다시 리셋

 

또 먹기 시작하지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 새우볼셀러드에요

치즈의 약간의 꼬름~한 맛?ㅎ

그리고 드레싱의 상콤한 맛이 더해져서

 

자꾸 손이가는 메뉴중에

하나였지요~

 

구미 송정동 한정식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은

저는 이집 추천드리고 싶어요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도 괜찮은 이집은

서울에서도 찾기 힘들기 때문이지요 ㅎㅎ

 

주소는 아래 첨부 드리도록 할게요

주차는 인근 도로에 보시면은

주차 해놓은 곳 어딘가에

함께 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