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수요미식회 갈현동 할머니 떡볶이

by 두나리스트 2021. 2. 1.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 갈현동 할머니 떡볶이

국물이 기가 막히네용

 

은평구 국물 떡볶이 맛집이

2곳이나 함께 있는

곳에서 오늘 포스팅 드리는 곳은

 

 

 

 

바로 이 골목에 위치한

갈현동 할머니 떡볶이 입니다 ㅎㅎ

 

예전에는 더 윗쪽에

시장에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대로에 있는 만큼

주차 단속을 하오니

가급적 안쪽 어딘가에

살포시 주차해서

포장을 해 와야 한답니다 ㅋㅋ

 

오늘 퇴근길에 사가야겠네용

 

 

 

 

갈현동 할머니 떡볶이

밑 쪽에는

초등학교 옆 국물 떡볶이 집이

또 있는데요

 

그집과 이집 맛이

막상 막하입니다 ㅎㅎ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포장만 가능했었는데요

 

오늘도 그런지 한번 가봐야겠어요 

 

 

 

 

수요미식회 갈현동 떡볶이 메뉴

 

떡볶이, 순대

그리고 계란, 만두, 김말이, 고기만두

쏘 심플합니다 ㅎㅎ

 

 

 

 

떡볶이 2인분 순대1인분

계란 2개

아주~ 간단하게 주문 & 포장 했어요

 

사장님~ 주방 너무 깨끗하고 좋아요~

따아봉~ ㅠㅠ 

 

깔끔한 맛집..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포장 해 갔던

떡볶이를 사진으로 찍으려 했으나..

집에 도착하자 마자

게눈 감추듯 다 먹어버려서

 

다시 가서 포장...ㅋㅋㅋㅋㅋ

사진 찍기~

 

 

 

바로 이 떡볶이에요

이번엔 포장해서 지인가게에서

안주로...ㅋㅋㅋ 먹어버렸습니다

 

 

갈현동 할머니 떡볶이네 포장은

500원 추가하면

 

전자레인지를 이용 할 수 있는

용기에 포장해 주신다고 하니

참고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퇴근시간 앞두고 올리다 보니

오늘 꼭.. 포장을 해서 가야한다는

생각이 머릿속 가득하네요 ㅋㅋ

 

주소는 텍스트로 ㅎㅎ~!

 

 서울 은평구 통일로87길 8-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