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신내 보들이 족발 야식 일등 메뉴

by 두나리스트 2021. 1. 26.
728x90
반응형

연신내 보들이 족발 야식 일등 메뉴

간은 서비스~ ㅎㅎ

 

 

연신내 로데오거리 바로

맞은편에 있는

 

연신내 보들이 족발입니다

 

골목 안에 위치해 있구요

이 부근에선 꽤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ㅎㅎ

 

불족발도 맛있지만

이 날은 그냥 족발 먹었어요!

 

연신내 보들이 족발 메뉴

 

족발 or 불족발,

냉채족발이 있고

 

곱창 볶음이랑

순대국도 있어요 ㅎㅎ

 

연신내 보들이 족발은

너무나도 아쉽게...

 

반반족발이 없어요 ㅠㅠ

 

저는 불족발을 더 좋아하는데..

못 먹고 온 이 아쉬움...

 

무튼

 

족발하나 막국수하나 시키고

 

내어주신 밑 찬들을

맛 보고 있었지요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용 ㅋㅋ

 

밑 찬과 함께

따뜻한 미역국으로

미리 속을 달래준 뒤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신내 보들이 족발 등장 !

 

가게 이름 그대로

보들보들합니다 ㅋㅋ

 

순대도 몇알주시고

간도 주시는데

 

여기 간이 참 보들보들하니

맛나요 ㅎㅎ

 

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집 간 아주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 저는 족발만~

 

그 다음 메뉴 ~!

은평구 연신내 보들이 족발 막국수에요

 

야채도 엄청 신선하고 ㅠㅠ

양념도 푸짐하고..

상추에 무절임까지 ㅠㅠ

따아봉입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막국수에 파프리카가 들어가니까

의외로 그 맛도 꽤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ㅋㅋ

 

포장도 깔꼼하게 잘 해주시니

집에서 야식 땡기실 때

이 집은 살포시

추천 드려봅니다~*^^*

 

주변에 주차가 어렵지만

오피스텔 건물 유료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