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백미당 아이스크림 스타필드_고양

by 두나리스트 2021. 1. 18.
728x90
반응형

백미당 아이스크림 스타필드_고양

 

간식 찾아 헤매다가

삼송 스타필드 지하 1층

푸드코트를 들렸는데요

 

이 날은 백미당 아이스크림으로

픽 !

 

아이스크림도 안쪽에서 먹을 수 없나봐요..

ㅠㅠㅠ 오늘 부터 먹을 수 있으려나..

 

테이크 아웃해서

먹었네요...

 

오늘은

 

백미당 아이스크림 메뉴랑

전체 메뉴 탐색포스팅 ㅎㅎ

 

 

백미당 아이스크림은

콘 or 컵으로 골라 주문 가능합니다ㅎㅎ

 

돌아다니면서 먹을 수 없으니

컵으로 주문 !

 

백미당 메뉴

 

커피메뉴는 이렇게 깔~끔하게

많지 않구요

 

아이스크림 메뉴를 고르면

컵 또는 콘을 선택하고

 

토핑도 올릴 수 있어요

 

진저, 대추, 콩가루 토핑 ㅎㅎ

토피가격 좋네용~

 

기본 아이스크림과 함께

 

백미당 아이스크림 메뉴에는

요거트, 흑임자, 초코, 말차, 바나나

다양한 메뉴가 있구요

 

저흰 역시 기본입니다 ㅎㅎㅎ

 

*우유 아이스크림*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홍시 아이스크림도... 땡겼으나

역시 우유 아이스크림은 기본이 최고...

(먹고싶네요 다시보니...)

 

백미당 아이스크림이 맛있다보니..

파인트로 판매도 하네요 ㅎㅎ

 

단품으로 시켜먹는 것 보다는

저렴한것 같습니다

이걸 사먹을걸 그랬습니다....ㅋㅋㅋ

 

무튼

 

 

백미당에는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어요

요거트도 있고, 빵도 있네요?

 

ㅋㅋ 찍고나서 발견~

 

 

 

신기한건 우유도 판다는...?

유기농 우유라 비싼거 같아요 ㅋㅋ

조카님 드시긴 딱 좋네요 ㅎㅎ

 

목말라서 우유 시켜먹을까도

생각 해봤는데

 

아이스크림 먹으러 갔으니

얌전히 아이스크림을 기다립니다 ㅋㅋ

 

생각보다 천천히 나온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이에요 ㅎㅎㅎ

 

너무 맛있는거...ㅠㅠ

우유맛도 많이 나고

아주 달지도 않아서 너무 좋아요!

 

 

밀크초코도 꽤 맛있었는데요

아주 단 초코맛이 아니라

 

약간의 쌉쌀함도 있는 초코 맛이랄까...?

초코 아이스크림을 안먹다가

맛 한번 봤는데

 

많이 달지 않고 쏘쏘 했어요 ㅎㅎ

 

개취지만

사실 폴바셋 아이스크림이 좀 더 

맛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월요일이네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오늘은 시원~한 디저트 한 점 추천~

달달한거 먹으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백미당 아이스크림은

스타필드 고양점 B1 층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