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당산동 피자 & 파스타 오시게리따

by 두나리스트 2021. 1. 11.
728x90
반응형

당산동 피자 & 파스타 오시게리따

 

 

안녕하세요 두나입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 드리는 이곳은

 

당산동 피자 파스타 맛집

오시게리따에요~^^

 

이 집 쉐프님이 피자와 파스타로

꽤 하시는 분으로 유명하신데

서울에도 오픈하셨다고 하셔서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ㅎㅎ

 

무엇보다도 이곳은

도우가 정~~~~말 맛있어요 ㅠㅠ

 

이 글을 보기 전에

피자를 시켜서

불고기 피자를 시키지 못하였지만

저희가 시킨 피자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ㅋㅋ

2명이서 메뉴 3.3개 정도 클리어....ㅋㅋㅋㅋ

 

 

당산동 오시게리따 메뉴

 

 

막걸리부터 샹그리아까지

다양한 주류 & 음료

 

스테이크, 윙,

샐러드 메뉴들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 콥샐러드 ♥

 

드레싱이 새콤 달콤한 맛이나요 ㅎㅎ

 

 

피자 메뉴로는

맨 위에 시그니처메뉴인

참숯 불고기 피자와

 

에스프레소, 베리베리 피자 등

다양한 신박한 메뉴가 있구용

 

저희는 매콤한 맛을 찾아서

 

♥ 청양 페퍼로니 피자 ♥

 

메뉴 설명에 페퍼로니+청양고추

콜라보레이숑이 귀여웠던 ㅋㅋㅋ

 

파스타는 조금 잘렸지만...ㅎㅎㅎ

 

♥ 청약 감바스 알리오 ♥

 

정말 많은 메뉴를 시켰습니다 ㅋㅋ

맛보라고 주신 버터넛 스쿼시 스프도

먹으니 양이 푸짐하니

아주 좋았어요 ㅋㅋ

 

당산동 피자 맛집

오시게리따의 첫 맛보기 메뉴

버터넛 스쿼시 스프에요

 

호박죽 같으면서도

호박죽 보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나는 스프여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스프 한스푼씩 먹으면서

인테리어 구경도 했는데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좋았습니다

인별이네 올리기도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

 

옆 테이블에는

혼술하는여자 유투버 분이시라고 

했는데 그분도 피쏘를 하러 오신걸 보니

맛집이 확실하네요 ㅋㅋ

 

여기저기 구경하고 나니

콥셀러드 등장!

 

구운 방울토마토, 크루통,

치즈, 로메인, 파인애플 등

다양한 토핑과 함께 

맛있는 셀러드도 먹고

 

 

당산동 피자 파스타 오시게리따의

 

피자 등장!

 

토마토 소스도 너무 맛있구요

무엇보다 도우가 정말정말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치즈 크러스트가 있는 것도 아닌데

도우 끝부분까지

쫀득하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바로 등장한 청양 감바스 알리오

밑의 자작한 오일+새우맛에

 

피자 끝 부분을 꼭 찍어서 먹어도

너무나도 꿀맛이였습니다...ㅠㅠ

 

가격도 너무 좋은데

맛 & 양 모두 푸짐하니..

최고네요 증말루...

 

 

 

가게 창으로 보이는

인테리어 까지

 

당산동 피자 파스타 맛집

오시게리따는

너무나도 추천입니다 =.=b

맛집인정

 

내돈으로 먹고 다니는

맛집 투어

오시게리따 주소 아래 첨부드릴게용!

 

-주차 가능-

-배달 가능-

-포장 (따땃한 팩에 넣어주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