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헤이리마을 파스타_피제리아스텔라레

by 두나리스트 2020. 12. 29.
728x90
반응형

헤이리마을 파스타_피제리아스텔라레

 

헤이리마을 파스타 맛집

피제리아스텔라레 입니다 ^^*

 

외관보다 레스토랑

안쪽이 더 분위기 있고 좋은

그런 곳이였어요

 

손님들이 꽤 많아서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다는..ㅠㅠ

 

무튼 !

 

오늘 포스팅드리는 이곳도

꽤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ㅎㅎ

 

오늘은 빠르게

콕콕 찝어서 포스팅 드릴게요ㅎㅎ

 

"헤이리마을 파스타 피제리아스텔라레 메뉴"

 

피자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이태리식 피자 중에

가장 기본 피자로 유명한

마르게리따 피자부터

 

햄, 오징어먹물피자, 루꼴라,

과일, 크림소스, 파인애플 등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ㅎㅎ

 

그리고 파스타 메뉴에요

 

새우가 들어간 감베리 파스타들,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야채가 가득 들어간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

 

크림소스가 기본이 되는

 

포르치니버섯크림 파스타,

새우크림, 4가지 치즈 크림 파스타 등

 

파스타 메뉴도 굉장히 많아서

선택하기가 어렵기도 하지만?

 

그래도 파스타면도 다양하고

소스도 다양해서

먹고싶었던 파스타들을

이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겠더라구요

 

파스타, 피자, 샐러드

그리고 스테이크까지

 

정말 없는게 없습니다 ㅋㅋ

 

맛도 있다는 것이 함정.

 

 

저희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칼조네가 있어서

 

리코타치즈가 들어간 칼조네,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를 주문 했습니다 ㅎㅎ

 

하나는 하얀맛,

하나는 빨갓맛

 

에이드도 한잔 주문하구요~

 

주문이 끝나고 나니

식전빵을 먼저 주셨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식전빵 맛 !

 

그리고 찍어 먹을

 

* 페페론치노가 들어간 오일

* 바질페스토+리코타치즈+썬드라이토마토

 

두가지가 함께 제공됩니당 ㅎㅎ

 

준비되어 있는 커트러리 한번보고

식전빵 좀 먹고~

 

테이블 위에 있는 꽃한번보고

물도 한잔마시고

 

헤이리마을 파스타 맛집

피제리아스텔라레의 고급스런

전장도 바라보면

 

음식이 나옵니다ㅋㅋ

 

생각보다 요리가 좀 늦게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그 덕분에

내부 구경 잘 하고

담소도 나누고 했네요

 

처음으로 나온 요리는

 

 

리코타치즈 칼조네 입니다

 

신선한 루꼴라랑 함께

진한 발사믹드레싱이

함께 뿌려져셔 나왔어요

 

칼조네는

기존 피자랑 달리

만두처럼 토핑을 안에 넣고

구워낸 요리인데요

 

이렇게 나이프로 쇽쇽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저희가 시킨 깔조네 안에는

토마토, 리코타치즈, 베이컨? 이

들어 있어서

 

약간의 새콤한 맛과

치즈맛이 잘 어우러진 맛이

꽤 맛있었습니다 ㅎㅎ

 

루꼴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다음

헤이리마을 파스타

피제리아스텔라레의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입니다

 

제가 먹어본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는

"야채 토마토 파스타" 라고 생각하시면

딱 알맞는데요

 

이곳에는 베이컨이 들어가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피제리아스텔라레의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는

다른 집에서 먹었던 파스타들과

견주어 보았을 때 

꽤 괜찮은 맛이였어요 ㅎㅎ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집이네요

 

아래 주소 첨부 드릴게요~

 

파주 헤이리마을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살포시 이곳 추천 드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