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을왕리 조개찜 불타는 조개구이 푸짐합니다

by 두나리스트 2021. 1. 5.
728x90
반응형

을왕리 조개찜 불타는 조개구이 푸짐합니다

 

근래 9시 셧다운으로

이곳도 저곳도 가기 힘들어서

서울 근교로 이동을 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을왕리 조개찜

불타는 조개구이 포스팅 드려볼까합니다

 

 

을왕리 조개찜 맛집 중에

어떤곳이 있을 지

검색을 하다가

 

가장 푸짐한 집으로 갔는데요

 

불타는 조개구이집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깔끔하고

재료를 푸짐하게 넣어주시길래

냉큼 방문해 보았어요

 

가격은 요정도~

 

확실히 을왕리는 조개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보니

구이와 찜 둘다 하는 곳들이 많았어요

 

랍스타 세트, 커플세트,

단품 메뉴도 있고

 

을왕리 조개찜 집중에

이렇게 불타는 스페셜이라는

 

대왕문어가 들어간

세트 메뉴도 있었어요

 

랍스타 추가도 가능하지만?

 

저희는 조개찜만 먹고

길거리 음식을 먹을 것이기 때문에 ㅋㅋ

찜만 주문했어요 "소"로!

 

나중에 칼국수 사리를 추가해도 되는데

국물은 별로였기 때문에 ㅠㅠ

사리는 추가 하지 않았구용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식사 메뉴~

 

돈까스도 있어요 ㅎㅎ

 

 

주문 후 버너를 먼저 주시고

 

을왕리 조개찜 

불타는 조개구이 기본 셋팅~

 

셀러드 계란찜 콘버터

그리고 해초로 만든 무엇인가를

주셨습니다 ㅎㅎ

 

쏘쏘~

 

 

그리고 잠시 뒤

조개찜이 등장 !

 

어느 정도 직원분께서

손질을 해주시고 가시는데요

 

관자살 2개

그리고 새우, 여러가지 조개들

석화, 전복, 약간의 문어다리

 

종류가 정말 엄청 많았어요

 

숙주, 배추, 팽이버섯도

함께 주셨는데

이날 유난히 제 입맛이

까다로워 진 탓에

비릿한 맛이 약~간

느껴져서 조개들만

얌얌 찹찹 먹고 왔어요

 

 

 

보골보골 맛나게 끓어갑니다 ㅎㅎ

초장 찹찹

 

 

큰 관자가 두개나 있으니

자르지 않고

 

한방에 플렉스 하고

새우도 맛있게 초장에 찍어먹고

 

 

 

을왕리 조개찜 아주

훌륭하게 클리어 하고 왔습니다 ㅋㅋ

여기저기 포스팅을 보고 나서

방문 했던 집이라

 

별 탈 없이 먹고 왔네요 ㅎㅎ

 

오늘도 빠르게 코로나가 없어지길 바라며

을왕리 불타는 조개구이 조개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주차는 가시면 안내주시니

편안~하게 드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