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신내 닭도리탕 도리연 뽀글뽀글

by 두나리스트 2021. 1. 21.
728x90
반응형

연신내 닭도리탕 도리연 뽀글뽀글

맛 괜찮네요 ㅎㅎ

 

 

연신내 도리연 닭도리탕

 

오늘은 추운날 비오는날

눈오는날 땡기는

 

닭도리탕 맛집 포스팅~ ㅎㅎ

 

이곳은 연신내 맥도날드 골목으로 들어가면

도로 우측에 위치한 도리연 입니다

 

 

연신내 닭도리탕 도리연 메뉴

 

메뉴는 엄~~~~청 심플해요

 

*기본 2~3인분

* 大 4~5인분

 

양을 고른 다음에

매운 정도를 고르면 되구요

 

떡, 감자, 우동, 당면, 칼국스, 라면

 

공기밥,주먹밥,볶음밥

 

끝입니다 ㅋㅋ

 

저흰 2~3인분 중간맛으로

심플하게 먹고 왔어요 ㅎㅎ

먹고 난 뒤에 간식을 먹을 예정이여서

 

 

주문 후 맛있게

도리연 닭도리탕을 먹는 방법

살펴봅니다 ㅎㅎ

 

보글보글 끓이면서

닭고기는 준비되어 있는

집게와 가위로

적당하게 잘라 준 뒤에

 

양념이 쏙쏙 들어가도록

끓이면서 먹으면 끝 ㅎㅎ

 

오래오래 푹 익혀서 먹을 생각만 했었는데

살코기를 잘라서 끓이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 있었네요

 

 

주문 후 주변 구경~

역시나 가게에는 생각보다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7시가 넘어가니

슬금슬금 테이블이 채워져 갔습니다

 

연신내 닭도리탕집 중에

꽤 손님들이 있는 집이더라구요

 

포장도 많구~

 

 

주문 후에는

이렇게 밑찬을 내어주시는데요

 

밑찬도 쏘~ 심플

 

김치, 단무지, 순두부를

주십니다 ㅎㅎ

 

메뉴가 나오기 전에

순두부로 살포~시

속을 달래 놓고

 

 

연신내 닭도리탕 도리연의

메인 메뉴가 나오자마자

 

집게와 가위로 촙촙 잘라서

살코기에 양념 쏙쏙 넣어주고

 

기본으로 떡과 감자사리가 있어서

어느정도 끓으면 떡부터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

 

 

떡을 먹기 시작하는 건

이 타이머가 울리고 난 뒤에요

 

요알못 친구들에게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부분 ㅋㅋ

 

 

 

보골보골 끓기 시작하면 한점한점

맛있게 닭도리탕을 먹으면 됩니다 ㅎㅎ

 

생각보다 간이 쌔진 않았는데

나중에 국물이 반쯤 없어질 때

딱 고맛이 좋더라구요 ㅋㅋ

 

눈오는날, 비오는날 추천 메뉴

연신내 닭도리탕 도리연

주소 남겨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