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원동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by 두나리스트 2021. 1. 29.
728x90
반응형

신원동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맛있어요 ㅋㅋ 가득가득~

 

주차는 가게 앞쪽으로

편안하게 하면 되는 것 같아요

(카메라 없는 길목에..ㅎㅎ)

 

주차단속을 거의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무튼 저희는 갈비 무한으로

주문 딱 하고

 

신원동 명륜진사갈비 밑찬을

간을 보기 시작했어요 

 

저는 이 마요네즈 + 옥수수가

가장 좋아요

 

갈비 먹다가 이 셀러드 한점

먹으면 다시 리셋...

갈비가 또 들어갑니다 ㅋㅋ

마요네즈가 가득있지만

상콤한 맛이랄까요?

그리고 양파+소스

이건 정말 갈비에 너무나도 필수인...

쌈을 싸먹는 것도 좋지만

 

이 간장소스에 담겨 있는

양파채랑 먹으면

깔끔하니 맛나요 ㅋㅋ

 

숯과 함께 주신

신원동 명륜진사갈비 이벤트~

마스크 2개 획득

 

갈비도 먹고 마스크도 받고

좋네용 ㅎㅎ

 

받은 마스크는 고이고이 옆자리에

모셔놓고

 

신원동 명륜진사갈비 셀프바

 

셀프바 구경~

탄산음료는 4가지~!

 

명륜진사갈비에서

가장 좋아하는 셀프바의

떡! ㅎㅎ

 

고기 구워먹으면서

하나씩 먹으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용 ㅋㅋ

 

양파, 파채, 김치, 셀러드~

가격대비 정말 훌륭해요

 

다른 무한리필 고깃집들에 비하면

정말 괜찮죠 가격도 맛도 ㅎㅎ

 

(개인적으로 진사갈비 좋아하는편...ㅎㅎ)

 

셀프바 다녀오니

고기 등장 !

 

바로 냉큼 구워 먹습니다 ㅎㅎㅎ

 

명륜진사갈비의 단점이라면

항상 그렇진 안지만

 

고기에 기름이 좀 있을때가 있더라구요

(괜찮아요 살코기를 잘 골라서 먹고

다시 추가할거라소..ㅎㅎ)

 

신원점만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갈비리필 창고라고 붙혀 있는

 

냉장고에서 갈비를

셀프로 리필 할 수 있는데요

 

갈비만 원하는 분은

직원께 문의 주시면

따로 내어주신다고 해요 ㅎㅎ

 

이날은 배가 덜 고팠나...

조금밖에 못 먹고 왔어요 ㅠㅠ 흑...

 

갈비 맛이 또 그리워 지는중...

 

이렇게 푸짐~ 하게

갈비를 열심히 구워 먹을 수 있는

삼송 신원동 명륜진사갈비

너무 좋아요 ㅎㅎㅎ

 

갈비 양념도 괜찮고~

떡도 구워먹고~

 

가격도 맛도 모두 만족 ㅎㅎ

주차도 나름 편하기도 했구용

마스크도 주셔서 잘 썻습니다 ㅎㅎ

 

명륜진사갈비 신원점

주소 아래 첨부드릴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