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구미 만두전골 성경만두 요리전문점 크

by 두나리스트 2021. 2. 9.
728x90
반응형

구미 만두전골 성경만두 요리전문점

구미투어 생활 맛집 2번째~

 

성경만두 요리전문점입니다 ㅎㅎ

 

구미 만두전골 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것 같은데요

 

이 집은

만두전골을

 

하얀전골 or 빨간전골 중에

골라서 주문 할 수 있어요 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전 셋팅 

아주 빠르십니다

 

구미 만두전골 성경만두 메뉴

 

만두 전골은 하얀전골 or 빨간전골로

선택해서 주문 가능~!

 

양곱창만두전골도 있고

 

이 집이 또 사이드메뉴 맛집이라하여

튀김만두도 시켰습니다 ㅋㅋ

 

구미 만두전골 맛집 성경만두 집의

밑 찬은 정말 심플

 

단무지랑 김치 끝이에요 ㅋㅋ

겉절이를 주셔서 맛나게 먹었는데요

 

밑찬이랑 같이

 

 

전골에 들어갈 만두랑

면을 함께 주시고

 

간장 통도 주셨답니다

 

간장그릇에

살포시 간장 쪼르르 따르고

만두전골을 기다렸지요~

 

만두가 들어가기 전 ~!

밑에 숙주, 시금치, 약간의 고기가

깔려 있는데요

 

빨간육수랑 같이 살~짝 끓이고

내어주신 만두 넣어서 또 끓이면~

 

개봉 박두 만두 전골이 된다지요~ㅎㅎ

 

만두 전골이 익는 동안

 

튀김 만두가 등장해서

만두를 먼저 먹었는데요

 

김치맛 3개

고기만 2개

 

저는 김치만두를 잘 안먹어서

고기만두만 먹었네용 ㅋㅋ

 

전골에도 김치랑 고기만두가

섞여서 나와용 ㅎㅎ

참고~

 

튀김만두 먹고 

만두전골도 익혀서 먹고~

 

칼칼하니 국물맛이 나쁘지 않았어요ㅎㅎ

속도 꽉 차서

몇알 먹으니까 바로 배불렀다는..

볶음밥도 있었는데 못먹었네용~

 

구미에 있는 동안 알차게 먹고 온

구미 먹부림 투어~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맛집들 잘 찾아와 보겠습니다 ㅎㅎ

 

주소는 아래 첨부드릴게요~!

 

구미 인동 만두전골 성경만두요리전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