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역 프랭크버거 간식으루

by 두나리스트 2021. 2. 26.
728x90
반응형

원흥역 프랭크버거 간식

먹고왔습니당 ㅎㅎ

프랭크버거 메뉴
잘 보이지 않네요

그렇다면 키오스크로 ㄱ ㄱ


버거는 총 4종류
기본. 치즈. 베이컨치즈.
더블치즈버거

원흥역 프랭크버거 사이드메뉴

감튀. 치즈감튀
치즈스틱
치즈볼 등!

저희는 커피가 있어서
단품 주문했습니다 ㅎㅎ


기다리는 동안
원흥역 프랭크버거 인테리어 구경 ㅎㅎ

깔꼼하네요


요긴
셀프바에요

빨대 냅킨 커피스틱
포크 케첩용 미니컵
음료뚜껑도 있는데요

원흥역 프랭크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탄산은 셀프로
가져다가 드시면되요

썹웨이랑 비슷하지용

케첩은 위에 있는 미니컵에
드실만큼 푸쉬!

갑자기 코스트코와
이케아가 생각납니당 ㅋㅋ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드디어
원흥역 프랭크버거가
포장되어 나왔어요

기름기가 많은지
백 밖으로 기름이 보이네용

사진을 일단 찍기위해
오픈

열어보니 기름기가
있지는 않고

좋은점은
똘똘 포장해주는게 아니라서
빵이 수분에 눅눅해지진
않을 것 같습니당 굿

테이크 아웃 ~
사무실에서 간식으로
먹어봅니당ㅎㅎ

치즈버거는

치즈 한장 틈메이로~
양상추 아닌 상추~
양파조금~
패티 !

패티 맛있었어요
후추맛도 나구 ㅎㅎ


그다음 먹었던
베이컨 치즈 버거에요

기본 치즈버거에
베이컨 2장. 통조림 파인애플이
더 들어가 있습니당

도톰하니 맛나더라구여

두개다 괜찮았답니다
기존의 프랜차이즈 버거보단
살짝 작지만 의외로
배부르게 잘 먹었네용ㅎㅎ

이제 2월이 슬슬 끝나가는데요
따스한 봄날을 기다리며
오늘
원흥역 햄버거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ㅎㅎ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오~ :)

원흥역 1번출구
맞은편에 있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