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당동 떡볶이 맛집 할머니 막내네

by 두나리스트 2021. 3. 16.
728x90
반응형

신당동 떡볶이 맛집

마복림 할머님의 막내네로

 

이날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집이

닫아서 옆에 있는

막내아들네로 갔습니다 ㅎㅎ

 

예전에

며느리도 모른다는

떡볶이 비법은

 

이제 며느리도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

 

무튼 저희는 2인분에

주먹밥, 햄사리 추가했어요

 

신당동 떡볶이 맛집은

건너편 집과 마복림 할머니네

두파로 나뉘는데요

 

저는 할머니네 파에요 ㅎㅎ

 

요 까만 양념 너무 좋답니다

쫄면도 좋구~ ㅎㅎㅎ

 

신당동 떡볶이 맛집의

단무지도 마음에 쏙들어요 ㅋㅋ

 

개별 포장되어 있는 단무지라서

왠지 모를 깔꼼한 느낌 ㅋㅋ

 

예전만큼 신당동 떡볶이 골목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북적이는 떡볶이 골목의 느낌은

이제 없답니다 ㅠㅠ

 

대로변 쪽으로는 곱창집이랑

다른 식당가들이 있구

 

아쉽네용

 

무튼 즉떡을 보글보글 끓이는 사이

 

주먹밥도 야무지게 만들어 놓고

 

쫄면이랑 라면이 익을 때까지

주먹밥으로 속을 달래봅니당 ㅎㅎ

 

마복림 할머님의

막내 아들집도

 

맛이 같아서

아주 맛나게 먹고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

 

신당동 떡볶이 맛집 추천이라고 한다면

저는 마복림 할머니 떡뽀끼~

추천 드려봅니다 ㅎㅎ

 

주차는 발렛을 해주시니

편안하게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