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역 부대찌개 다른 메뉴먹기

by 두나리스트 2021. 3. 26.
728x90
반응형

원흥역 부대찌개

다른 메뉴로 배 채우기

 

오늘은 부대볶음이라고도 불리는

 

원흥역 부대찌개

"완백부대찌개" 집에서

 

콩나물 삼겹 철판을 먹고 왔습니다 ㅎㅎ

 

이 집은 밥 무한리필

라면도 무한리필인데

 

이 볶음에는 라면은 조리가

불가합니당 ㅎㅎ

 

세명이서 볶음3인분

후식용 소바 2개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

 

완백 부대찌개 메뉴는

기본, 새우, 스팸, 매운 부대찌개,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 부대찌개가 있고

 

사이드로 교자도 있어요 ㅎㅎ

 

신기한건 삼겹살도....?ㅋㅋ

 

원흥역 부대찌개 집은

참 많은 메뉴가 있네요

 

메뉴 주문 후 백김치, 생채,

깻잎, 무절임을 주시구용

 

기본 공깃밥도 주시니

 

콩나물삼겹 볶음이

모두 익을 때까지

 

밑반찬이랑 밥을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

 

 

볶음이 다 익기전에

후식용 소바도 바로 나왔는데요

 

이상하게... 소바 전문점 처럼

맛있었다는... ㅋㅋ

 

날씨가 더워지면

소바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드디어 원흥역 부대찌개 집에서

시킨 콩나물삼겹 철판도

자글자글 맛있게 볶아졌어요

 

생각보다 매운 맛이여서

밥이랑 같이 먹어야했답니다 ㅠㅠ

매운맛을 잘 못 먹는 저에게는

필수였다지요

 

테이블 위에는

김가루도 함께 셋팅 되어 있어서

 

밥에 볶음이랑 김가루 얹어서

맛있게 쓱쓱 비벼먹고 왔어요 ㅎㅎ

꽤 괜찮은 맛이였답니다.

 

오피스텔 건물 2층에

위치한 원흥역 완백부대찌개,

주소 아래 첨부드릴게요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