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역 계림 닭도리탕 맛나네요

by 두나리스트 2021. 3. 29.
728x90
반응형

원흥역 계림 닭도리탕

종로에서 왔나봐요 ㅎㅎ

 

원흥역 맛집을

다 찾아 내어보려는

마음으로 ㅋㅋ

 

이번 포스팅은

 

원흥역 계림닭도리탕 입니다

 

종로에서 시작 된 맛집인 것 같네요 ㅎㅎ

 

원흥역 계림 닭도리탕 메뉴

 

마늘 닭도리탕이 주 메뉴~

소,중,대, 반마리 추가

 

기본 소는

2인분 한마리 양이라고 합니다

 

23000이면

좋은 가격이네요 ㅎㅎ

 

저희는 3명이서 중을 시키고

칼국수를 추가 했어요

 

친절히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답니다 ㅎㅎ

 

떡부터 먹고

면사리는 처음에 넣어야

맛있는데

 

칼국수만 닭을 먹고 나서

먹으라고 합니당 ㅎㅎ

 

원흥역 계림 닭도리탕은

다른 가게들 보다

 

더 싱싱하게 나온느낌...?ㅋㅋ

닭도 싱싱 파도 싱싱

 

마늘은 아주 듬북

 

처음에 주시는 밑찬 중에

간장 소스를 주시는데요

 

요 위에 마늘을 살짝 떠서

간장 소스에

생마늘을 넣어서 먹으면

맛있데요

 

밑찬은 콩나물 국,

간장소스

그리고 깍두기 ~!!

깍두기 맛있었어요 ㅠㅠ

 

시원한 맛도 나는 것 같구

 

김치류를 잘 안먹는데

오랜만에 닭도리탕이랑

깍두기 열심히 먹었어요 ㅋㅋ

 

밑찬을 열심히 먹다보니

 

원흥역 계림 닭도리탕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서

 

떡도 동동 떠올랐습니다 ㅎㅎ

 

맛있게 먹는 법을 따라서

떡을 하나씩 건져먹었는데

 

조리고 드시길 추천...

맹맹한 떡 느낌 ㅋㅋ

 

간이 하나도 안되어서

바로 먹기엔 무리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조려서

떡도 먹고 고기도 먹고

 

꼬꼬탕의 마무리

볶음밥 까지 클리어 하고 왔다지요 ㅎㅎ

 

김가루도 많아서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맛이라

원흥역 닭도리탕 찾으신다면

이 집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4로 9 아뜨리에프라자 1층 108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