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남동 봉골레 찜 [등불] 드디어 찾았다!

by 두나리스트 2021. 4. 2.
728x90
반응형

연남동 바지락술찜

[등불]

 

드디어 찾았네요~ ㅎㅎ

 

연남동에서 계~속

봉골레 찜 을 하는 곳을 찾아다녔는데

드디어..찾았습니다 ㅠㅠ

 

 

가게 이름처럼

내부 천장에

등이 엄~청 많이 있었어요

 

손님도 엄청 많기 때문에

주말에 가시는 것은 위험~

웨이팅도 있더라구요

 

저흰 일부러 일찍가서

빠르게 먹고 왔지만 ㅎㅎ

 

가게에 손님이 많은 관계로

바로 메뉴판 ~

 

연남동 등불 메뉴 입니다

 

인터넷으로 계속 바지락술찜으로 찾으니

안나왔던 이유~ ㅎㅎ

저는 늘 그렇게 찾아서 먹었는데

이 집은  이름이

 

화이트와인 봉골레 찜 이에요

저흰 3명이서 요 메뉴 하나

 

그리고 가브리살 스테이크 하나

주문 했습니다

 

그리고 크림 닭갈비까지 ㅋㅋㅋ

 

풍족~ ㅎㅎㅎ

 

첫 메뉴는 연남동 봉골레 찜 !

바지락이랑 홍합이랑 ~

맑은 국 끓일 때 함께하는

조개까지

 

국물맛도 너무 좋고

조개류도 많이 넣어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이 봉골레찜을 어느정도 먹고

국물과 남겨주시면

 

파스타면을 추가해서

봉골레 파스타도 만들어 주신답니다 ㅎㅎ

 

굿굿~!

 

그래서 요고 먹고 파스타면 추가!

 

파스타면을 추가해서 먹었더니

와우... ㅎㅎㅎ

 

자박한 봉골레 파스타와는

또 다른 맛이나요 ㅠㅠ

 

국물이 정말... 크..ㅎㅎㅎ

술술 넘어갑니다..

 

그리고 등불의 메인 메뉴!

 

크림 닭갈비인데요

로제 느낌의 소스맛이 나는

이 메뉴는

 

생각보다 매운맛이 좀 나는 편이니

조심히 드셔야해요

 

이 메뉴에도 볶음밥을

추가 할 수 있답니다 ㅎㅎㅎ

 

예전에 갔을 때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대망의 가브리살 스테이크 ~!

 

아...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ㅠㅠ

좀 짭짤한 편이긴 한데

같이 구워주시는 야채들과 함께

먹으니 속도 든든하고

 

고기도 고소 보돌 짭짤한것이...

3명이서 모든 메뉴를 싹싹

클리어 하고 왔네요...

 

연남동 봉골레 찜 찾으신다면

그리고 색다른 메뉴를 찾으신다면!

 

연남동 등불 추천 드려봅니다 ㅎㅎ

 

주소 아래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흥역 연어] 우마이센  (27) 2021.04.09
불광동 보쌈맛집 [토리촌]  (37) 2021.04.05
연신내 숲 [감성포차]  (20) 2021.03.31
원흥역 계림 닭도리탕 맛나네요  (26) 2021.03.29
원흥역 부대찌개 다른 메뉴먹기  (22) 2021.0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