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빅스타피자 삼송원흥점 포장

by 두나리스트 2021. 5. 13.
728x90
반응형

빅스타피자 삼송원흥점

포장해서 얌얌

 

원흥에 있는 빅스타피자에서

포장~

사무실에서 얌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배달은 50분 걸리고

포장은 20분 걸린다기에

찾아왔지요

 

미국피자 드시고 싶으시면

빅스타피자 삼송원흥점 살포시

추천 드릴만 합니다 ㅎㅎ

 

빅스타피자 삼송원흥점 메뉴

피자는 엄청나게 빅~~~ 사이즈

3명이서 먹기에

아주 충분한 양입니다 ㅎㅎ

 

기본피자는 17,900~

토핑이 조금 있다~ 하면은

20,000~ 정도?ㅎㅎ

 

저흰 셋트메뉴가 있어서

셋트로 주문!

 

포테이토 피자 + 오븐파스타 + 콜라

셋트에

 

갈릭소스 하나 추가했어요

300 플러스~ ㅎㅎ

 

포테이토 피자 셋트는

24000에서

직접 찾아가서 인지

2000 할인 !

 

 

 

가격 너무 착하지 않나요 ㅠㅠ

굿입니다 굿굿~!

 

XXXL 사이즈 최고 입니다

 

매장 한켠에는

시원~한 탄산음료들이 있구용

빅스타피자 삼송원흥점은

평일 12시 오픈, 주말 11시 오픈

마감시간은 10시/ 11시 입니다

 

포장 주문을 시켜놓고

찾으러 갔더니

바로 내어주시는 피~자 ㅎㅎ

 

콜라도 큰 사이즈라 아주

넉넉히 마시고 먹고~

 

 

리얼리티한...

빅스타피자 삼송원흥점의

손 프린팅...ㅋㅋ

 

정말 사람 손인줄 알았어요...

 

홍대에 몬스터피자보단

조금 두꺼운 미국식 피자~!

 

사이즈도 엄청나고

토마토 소스도 딱 제스타일 ㅠㅠ

굿입니다

 

토마토 소스가 맛있다보니

오븐 파스타도 괜찮았다는 소문이~ ㅎㅎ

 

주변에서 미국식피자,

깔끔한 토마토소스 맛 피자&파스타를

찾고 계시다면

과감히 추천을 드려봅니다 ㅎㅎ

 

주소는 건물로 찍어드릴게요~!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