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담꾹 백순대볶음 집에서 해 먹기

by 두나리스트 2021. 6. 2.
728x90
반응형

담꾹 백순대볶음

집에서 해먹어보았습니다

 

포스팅을 쓰면서

알게 된 놀라운 사실은

 

담꾹은 24시간 무인운영중..

와우?!

 

간식가게 무인으로 하는 곳은

이용해 보았으나...

 

이것은 또 신세계~

 

매장에 들어 가면

냉장고 안에

떡볶이, 백순대볶음,

부대찌개, 제육볶음 등

 

다양한 메뉴들이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마트에서 파는 밀키트 느낌?

 

고양원흥점에는

이렇게 몇몇 가지 메뉴에

 

상세한 메뉴 설명도

적혀 있답니다 ㅎㅎ

 

떡볶이는 소스가 두개 들어 있어서

하나를 사면 두번 해 먹을 수 있답니다

와우~

 

저는 오랜만에 신림동 백순대가 

생각이 나서

 

 

단 한개가 남은 빽순대 픽!

 

들깨오일 & 찍먹 소스를

함께 볶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간조절 필수 ~

 

쫄면은 처음부터 넣으면

퍽퍽 할 수 있으니

먹고 남은 순대와 야채에 볶으라고 했네요...?ㅋㅋ

 

삶아서 넣으면 더 촉촉하다고도 하구용

 

사실 백순대는

꼬들한 맛에 먹기 때문에

처음부터 넣어서

볶아야지 하고 왔던 강한 집념 덕분에..

 

까먹었나봐요 ㅋㅋ

 

무튼

사고 싶은 메뉴를 들고

무인 결제 시스템을 따라~

 

계산까지 마치고

밑에 달려있는 봉투에 넣어 왔어요 ㅎㅎ

 

제가 갔던 시간에는

사장님이 계셔서 도와주셨답니다

 

 

오자마자

담꾹 백순대볶음 키트 해체 !

 

사진에 안보이는 

순대, 깻잎도 있답니다 ㅋㅋ

 

일단 야채 신선도는 합격 !

 

요리 블로그 하시는 분들

지금 이렇게 올려보니..

정말 대단하십니다..ㅋㅋ

 

저는 뭔가 빼먹은 사진이 많네요 ㅋㅋ

 

무튼~

 

 

담꾹 백순대볶음 안에 있던

조리순서를 보면서

 

1. 순대 1분 데우기

물, 쫄면, 떡 30초~분 익히고

 

2. 중불로 깻잎 빼고 다 넣어서

5분동안 볶기 !

 

그럼 맛있게 나와야 하는데

ㅋㅋㅋㅋ 이 비쥬얼은

차마 공개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쫄면은 뭉쳐서 신림동에서 먹던

그 쫄면이 아닌 떡이 되어버리고..

 

오일 소스에 절여서

볶아진 떡도 있고...ㅋㅋㅋ

 

소스에 찍어서

깻잎 쌈을 싸서 먹으니

맛은 괜찮은 듯 하였으나

 

나중에 너무 느끼해져서

멈추었네요...

 

담꾹 백순대볶음 한팩은

3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구용

"느끼하지만 맛은 괜찮았다"

 

하지만 다음엔 떡볶이를

먹어보는 것으로 결정

ㅋㅋㅋ

 

(앞으론 홈쿡은 자제하고 먹부림을

해야겠습니다^^*)

 

일단 주소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흥 한일골드타워 1층

메가커피 우측에 위치해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