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망원동 당도 젤라또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1. 7. 28.
728x90
반응형

망원동 당도

젤라또 맛집 다녀왔습니다 ㅎㅎ

 

망리단길 2탄 포스팅

 

망리단길 대로변에 위치해 있는

망원동 당도 입니당

 

한창 시간 때에는

웨이팅이 있어요 ㅎㅎ

 

하지만 앉아서 먹는 자리가

한...4명...? 정도 자리여서

금방금방 줄이 사라집니당

 

젤라또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는데

뭐...그냥... 아이스크림이에요 ~! ㅎㅎ

 

망원동 당도를 주문 하는 방법은

 

1. 콘 or 컵

2. 결제

3. 맛 고르기

 

입니당

 

콘이랑 컵 가격이 동일 하고

포장박스는 3가지 맛으로

18000

 

나름 잘 포장을 해주셔서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나중 얘기지만 포장해서 갈만 합니다 ㅠㅠ ♥)

 

망원동 당도는

이렇게 실시간으로

 

금일 메뉴, 품절 메뉴를

바로바로 올려주시는데요

 

품절이 되면 새로 만들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있는 맛 중에서

골라 먹으면 됩니당 ㅋㅋ

 

약간 신선한 아이스크림 먹는 기분이...

 

유제품이 안들어간 - 소르베

젤레또

 

2가지 종류의 메뉴가 있네용

 

저와 함께 간 지인은

한방울도 아깝다며

 

둘다 컵으로 주문 후

 

2가지 메뉴를 고릅니다

 

캬라멜, 백향과,

바질토마토, 패션요거트 등

 

기본으로 많이 볼 수 있는 메뉴들에

 

 

망원동 당도 메뉴들은

독특한 맛들이

가득 해요 ㅎㅎ

 

그래서 취향에 맛게

열심히 고르고 또 고른답니다

 

제가 먹은 맛이 무엇인지

까먹을 까바 고른 2가지 메뉴를

사진으로 찰칵

 

메인으로 2가지 맛을 고르면

맛보기를 스푼으로

 

살짝 퍼서

+ 2맛을 획득 할 수 있어요

 

저는 메인 2가지 맛을

 

오레오, 체리크림

 

+2가지 맛은

 

카라멜 넛츠, 코코넛으로

주문을 했지요 ㅎㅎ

 

일단 4가지 맛 모두 성공적이였답니다 ㅠㅠ

굿굿

 

오레오- 우리가 알던 그 맛이지만 덜 달아요

 

체리크림- 체리마루 맛인데 덜 달아요

 

캬라멜 넛츠- 아몬드 봉봉 우유맛? ㅋㅋ

 

코코넛- 상콤 달달 합니다

 

------------------------------------

 

그리하여 망원동을 간다면

또 꼭 무조건 들릴 집으로

픽해봅니다 

 

밥배, 커피배, 디저트배는

다 다르니깐요~ ㅎㅎㅎ 

 

주소 아래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