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발산 크라상점 크로와상 종류가 한가득

by 두나리스트 2021. 8. 10.
728x90
반응형

발산 크라상점

크로와상 쇼핑하기

 

크로플의 인기가

아주 오래오래 지속되다보니

 

크로와상 전문점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미니크로와상을 파는

발산 크라상점을 다녀왔는데요

 

발산 크라상점 영업시간

 

* open 오전 11:00

* close 재료소진 시

 

발산 크라상점의

인별이네를 팔로우하면

 

메뉴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당

 

(오호 이벤트도 해요~)

 

메뉴가 총 20 !!

엄청 많아요

 

크로와상들을 살펴보기 전에

다양한 맛의 크로와상과 함께

 

러스크도 이렇게 판매를 하기도 하고

10개를 사면 박스 포장도 해주시니

선물용으로도 ㅎㅎ

추천 해볼 만합니다

 

발산 크라상점은

당일 생산 / 당일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만들어진

베이커리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 건

참 좋은 일이에요

 

자 이제 메뉴를 살펴볼 차례입니당

 

개인적으로 베이커리 메뉴 중

아몬드 맛이 있는 제과,제빵 메뉴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저이기에

 

아몬드를 일단 픽 !

 

가격이 너무 착해요..ㅠㅠ

1.0 굿굿

 

 

아무리 미니 사이즈라고 해도

1.0~ 1.2 정도?ㅎㅎ

 

제가 방문한 날은

초코 맛이 많은 날이였답니다

 

조금 특이하다~ 라고 했던 메뉴는

갈릭크림치즈랑

 

말차, 딸기우유맛 !?!

 

하지만 기본적인 맛을 먼저 먹어보기 위해

사르르 패스패스

 

다음엔 10개로 한번 구매해 봐야겠어요

 

그리고 슈크림, 인절미, 소세지 등

엄~~~ 청 다양한

크로와상들이 저를.. 유혹하기 시작합니다..

 

버터가 들어 있기 때문에

한번에 많이 먹으면 안된다고

머리는 생각을 하는데...

 

저의 손은 이미

에그베이컨, 메이플, 아몬드

 

3마리의 크로와상이

 

심지어 포장해와서

바로 다 먹어버렸다는...

 

메이플은 딱 기본맛,

아몬드는 소보루 토핑맛

에그베이컨은 간단한

토스트 맛이였습니다 ㅎㅎ

 

발산 크라상점의 크로와상들은

미니 사이즈라서

3개 정도면 기본 1.7개 정도의

양인것 같습니당

 

사람들이 없을 때

열심히 사진을 찍는 저이기에..

사장님이 포스팅하는걸..

알아채시곤 이벤트 선지급을..ㅋㅋㅋ

 

감사히 잘 먹었습니당

크로와상 러스크도 꽤 맛나요 

약간의 아쉬움이라면

맛은 너무 괜찮은데

보통의 크로와상보다

살짝은 덜 촉촉한 느낌?ㅎㅎ

 

그치만 전 재방문 의사가 있지요

곧 선물용 사러 가겠숩니당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