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발산 식껍 껍데기 이집 훌륭하네요

by 두나리스트 2021. 8. 18.
728x90
반응형

발산 식껍 껍데기

특수부위 먹으러 가기!

 

발산 고깃집 추천 

왕왕 추천 맛집 !!

 

식껍 입니다 ㅎㅎ

 

발산 식껍 껍데기 정말 아주 아주

맛있다는 점 미리 참고주시면서~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식껍 껍데기와 함께

메뉴를 살펴보면!

 

고기 세트 메뉴들과

단품으로 시킬 수 있는

메뉴들이 보이구용

 

곁들임 메뉴들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흰 생고기 모듬

껍데기

 

주문을 바로

냉큼 했습니다 ㅎㅎ

 

발산에 위치한 식껍은

고기메뉴 외에도

 

점심 메뉴가 3가지나 있는데요

자주 먹었는데

 

이 점심메뉴도 너무 좋아요 ..ㅠㅠ

돼지불백양도 많고

 

1.5인분 시킨 정도로..?ㅎㅎ

 

그리고 밑찬들도 정말 맛있어요

직접 담구어 주신 것 같은

장아찌랑

 

파김치, 백김치

 

파절임~

쌈장!

 

보리가 들어간 쌈장인데

정말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제 입맛에 딱 맞는

집을 찾아버렸지 뭐에요~ ㅠㅠ

 

벌써 또 먹고 싶어요...

 

발산 식껍에 껍데기 먹으러 갔다가

이렇게 불도 좋고

 

맛집으로 추천 드릴만한!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가장 제일로 좋은

고깃집을 찾아서

얼마나 좋은지 말이에요

 

직원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사장님 따따따따따봉 !! 👍

 

그리하여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기가 등장했습니다 하하 ㅎㅎㅎ

 

고기 그대로 보여드리고 싶어서

필터 없는 무보정사진 투척

 

일단 이 모둠세트 중에서

가장 좌측에 있는

꼬들목살 진짜 맛있어요

 

꼬들한 부위에

촉촉한 고기까지...

어찌나 맛있던지

 

옷에 고기 냄새 ~

괜찮습니다 이정도라면ㅋㅋ

 

옷 포기하고 먹어봅니당

 

 

꼬들목살과 함께 나온

치마살,등심덧살,삼겹살도

 

열심히 구워 먹어보았어요

(꼬들목살 사랑에 나머지 부위는

ㅋㅋㅋ 상세히 찍지 못한점

ㅈㅅ합니다)

 

 

요것이 아마 치마살...?ㅎㅎ

이 부위도 나쁘지 않았어요

 

삼겹살 보다는 다른 부위를

선호하는 편이기에~

 

같이 가신분도

전체적으로 다 맛이 좋다고 하시니

근처 계시면 꼭 가보시길

여긴 오랜만에 추천 크게 드립니다 ㅎㅎ

 

두근두근두근

 

드디어 고기를 모두 다 먹고!

 

식껍 껍데기 시간이에요 ㅎㅎㅎ

양념도 잘 되어있고

 

다른 집들가면

털... 징글징글한 그놈들이

이집에선 안보여요 ㅎㅎ

 

껍데기는 잘 못하면

팡팡 튀기니 이렇게 집게로

누르면서 구워주면?

 

아주 맛있게

요기 고소 바삭하게

잘 구워집니다~ ㅎㅎ

 

그리고 구우면서 오징어 다리처럼

구우면?

 

돌돌 말리지도 않고

아주 잘 익어요 ㅎㅎ

 

발산 식껍

껍데기 & 특수부위도 맛있고

 

여러모로 자주 가고 싶은 집입니다

아래 주소 첨부드릴테니

부근에 계시면 꼭 드셔보시길

왕왕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