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발산 프렌치 레스토랑] 레피큐르

by 두나리스트 2021. 11. 22.
728x90
반응형

발산 프렌치 레스토랑

레피큐르

 

안녕하세요 두나입니다

오늘은 평일 점심

예약필수라는

 

발산 프렌치 레스토랑

레피큐르

 

올려 드려보려고 합니당 ㅎㅎ

 

발산 레피큐르는

점심시간에 이렇게

오늘의 메뉴로

 

괜찮은 가격의 런치를 먹을 수 있어서

 

예약 후 방문을 주시면 좋아요 ㅎㅎ

 

(아마 평일만 하겠죠?ㅎㅎ)

 

저희도 예약 없이 갔더니

밖에서 1시간 웨이팅 *^^*

꼭 먹어보고 싶어서

 

기다렸습니다 ㅋㅋ

 

기다림 끝에 드디어 착석한

 

발산 레피큐르 ~

커트러리 넘 무섭구요

ㅋㅋㅋ 나이프 무섭..

 

그릇이 저모양인걸 이제야 알앗네요

ㅋㅋㅋ 이쁘다~

 

자 그럼 메뉴 시작!

 

발산 레피큐르 점심 메뉴

& 음료 & 디저트 입니다

 

점심에만 이렇게 판매를 하시구용

 

저희는 단품으로 고고!!

 

1번 이베리코 뼈등심

 

2번 오리다리콩피

 

3번 감자그라탕

 

4번 파스타

(^^* 메뉴를 왜 안찍었더라...

라구파스타입니다~!)

 

의도치 않게 리뷰부터

삼삼하니 파마산치즈맛 + 미트소스

맛있었어요 ㅠㅠ

고급지다..

 

 

다시 점심시간 외 음료 메뉴!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구요

 

저희는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도

주문을 했습니다

 

유기농 로제 레몬에이드라는

에페브도 시켜봤어요

(맛은 그냥 탄산수..?ㅋㅋ)

 

-발산 레피큐르-

 

* 프렌치 레스토랑

* 파스타집에서 볼 수 없는

음식들이 있어요

 

그래서

 

1. 소개팅 장소 추천

2. 특별한 날 추천

3. 고급스런 회식장소로도 추천 !

 

고급지구 좋아여 *^^*

행복하다~

주문 후 빵 등장!

 

1인당 2ps 씩 주시는 것 같아요

버터는 넘 귀엽구요~

빵은 삼삼하나 맛나구

 

라구파스타 등장 후

 

오리다리 콩피 등장!

 

과일 콤포트랑

저 그 쿠스쿠스? 라고 하는

비선호하는 사이드 요리도

함께 주셨는데

 

일단 약간 상콤함이 돌면서

달큰한 저 소스가 저에겐

독특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 맛인가..

 

그리고 이베리코 뼈등심도 등장

감말랭이 조림하고

 

옥수수 페이스트..? 동시등장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발산 레피큐르의

 

뼈등심구이는

많이 느끼한 맛이랄까요?

기대치보다는

 

안먹어 본 요리라 그런지

낫설어요

 

그래도 옥수수 그... 페이스트라고 해야하나

단어가 갑자기 생각 안나는데

 

스테이크랑 같이 자주 먹는

감자 그놈의 느낌입니다 ㅎㅎ

 

같이 먹으니 또 독특한 맛이 나면서

새롭긴 했어요

 

발산 레피큐르에서

늦게 주문해서 늦게 나온

 

감자튀김과 감자그라탕 등장!

 

감튀 일단 맛있구요!

 

그라탕도 맛나다...ㅠㅠ

치즈도 적당하면서

 

얌얌 뇸뇸 천천히 먹으니

배도 부르고 좋았어요

 

후추가 조금 많이 들어가 있어서

후추향도 좀 나니 참고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발산 레피큐르 -

재방문의사 굉장히 있.음.

 

ㅋㅋ 분위기 잡으러 한번씩

나들이 가시기를 추천 드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