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샤브샤브] 구로 옥소반 깔끔하네요

by 두나리스트 2021. 12. 13.
728x90
반응형

구로 옥소반

[샤브샤브]

 

천장 찍기의 달인

두나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구로 NC백화점에

장보고 먹은 샤브샤브 집인

 

구로 옥소반 올려드리려 합니다~!

 

장보는데 바로 앞쪽으로

푸드코트가 위치해 있구용

 

좌석이 잘 되어 있는곳이

 

구로 옥소반만 있길래

들어가 보았어요 ㅋㅋ

 

안쪽으로 이렇게 가게 처럼 되어 있는 곳이

없더라구요~

 

메뉴도 좋아하니까~ 냠냠

입장을 합니다

 

구로 옥소반 메뉴

 

저희는 샤브샤브 A세트로 2인

후식으로 영양죽을 주문했어요

 

부채살이랑 전각 차이가

있을까 싶어서 ㅋㅋ

 

어차피 냉동이니!!!

저료미로 ㅎㅎ

 

 

볼 때마다 신기한 전기인덕션..?ㅎㅎ

인덕션이 맞는건가..?ㅎㅎ

 

너무 신기해요 판에 올리는데

보글보글 끓다니...ㅠㅠ

신세계에요

 

 

그 위에 육수를 올려주셨지요?

 

배고프니 얼른 끓기를...

제발 빨리 끓어라...

 

 

육수랑 같이 내어주신

샤브샤브 A세트

 

구로 옥소반은

야채도 꽤 신선하고

 

재료도 알차게 넣어주셔서

참 좋더라구요 ㅎㅎ

 

두부도 있고!

 

떡은 가래떡 썰은걸로 주셨구요

 

밑찬은 피클에 김치..

조금 서운했어요..ㅠㅠ

 

샤브샤브집 가면

흑임자드레싱이나 유자드레싱

맛나게 뿌려서

 

셀러드 해주시던뎅 ㅠㅠ

가격이 괜찮으니 ㅎㅎ

 

이게 맞는 것 같기두하구요~?

 

칠리, 겨자, 마요네즈?ㅎ

마라? 무슨 소스라고 얘기 주셨는데

땅콩버터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저소스 매력이 있어요 ㅎㅎ

 

그치만

예전에 한참동안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채선당의 효과인가요

 

칠리소스가 맛있네요 ㅋㅋㅋ

 

고추/마늘도 총총 다져서 섞어 먹고 싶고 말이죠?

 

그리고 샤브샤브는 본디..

따 와장창 넣어야합니다

ㅋㅋ 고급지게 하나씩 잘라 넣다보면

 

배가 안불러요

묵직하게 다 썰어서 넣고

 

고기만 하나씩 ㅎㅎㅎ

 

구로 옥소반 재료들

신선하죠?ㅎㅎ

 

그것에 아주 만족을 했던 식사였답니다

 

어느정도 야채와 고기를

소스에 착착 찍어서 먹다보면

 

바로 이 칼국수 타임이 옵니다

 

ㅎㅎㅎ 보글보글 끓으면서

걸죽해진 국물과 이 칼국수를 먹으면

고거참 맛있어요 아주 굿굿 ㅎㅎ

 

그리고 구로 옥소반에서도

빠질 수 없던

 

마무리 죽!!!

 

샤브샤브집에서 해먹는 죽은

볶음요리 마지막의 볶음밥같은 느낌~ ㅎㅎ

 

구로 엔씨백화점 가시면 맛집으로

살짝 추천 드려도 될 것 같아요

 

오늘 날씨가 엄청 춥더라구요

감기조심하시구요!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