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제주도 예쁜카페 그러므로 part2 노형동에

by 두나리스트 2019. 9. 17.
728x90
반응형

제주도 예쁜카페 그러므로part2 다녀왔어요~*^^*

 

part1도 있지만 ㅎㅎ 새로생긴곳으로!

네비를 찍고 가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외진 주택가에 갑자기 위치해 있어요~

 

한라수목원과 가까이 있어서

많은 관광객 분들 주민분들이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외관이 살짝 기억자로 되어있어서 조금 신기한 이곳은

제주도 예쁜카페 중에서 직접 로스팅하고

 

마들렌이랑 스콘인듯 크럼블인듯 하는

디저트류도 있고

 

타르트류와 블루베리 디저트가 있더라구요 

이름을 알려드리고 싶었으나 ㅠㅠ

 

요 친구들이 메뉴가 적혀있지 않아서

사진으로 올려드려요!

 

주위를 살펴보니 블루베리가 토핑되어 있는

디저트를 많이드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날 달다구리가 땡기지 않아서

그냥 커피만 주문 !

 

제주도 예쁜카페 그러므로 part2 메뉴입니다 ㅎㅎ

외관만큼 심플한 메뉴가 있는데요

 

귀여운 이름의 시그니쳐메뉴와

커피메뉴 8가지

핸드드립,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ㅎㅎ

 

나오는길에 하나 집어왔던 명함도

특이해요 ㅎㅎ

 

잠깐 기다리면 직원 분께서 커피도 가져다 주셔서

너무 편했던 이곳~

 

테이블도 너무 이쁘고 각양 각색의 

테이블, 체어 만으로도 

예쁜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집에 한놈 가져오고 싶은 충동이 생겼...

언젠가 요런 애들로 인테리어를 꼭 해봐야겠어요 ㅋㅋ

 

드디어 등장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라떼!

라떼맛은 모르지만 ㅎㅎ

 

분명 고소할것 같은..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블랜딩 커피 같았어요

오랜만에 마시는 커피맛이였는데

 

반가운 마음과 달리 속이 쓰린날이라 

개운하게 먹지 못한 아쉬움~

 

다음에 꼭 또 가려고 해요 

날씨도 계속 좋아지고

야외 테이블도 있으니ㅎㅎ

 

바람쐬러~

 

제주도 관광지의 예쁜카페를 가기

멀다고 느낄땐~?

 

노형동에 위치한 그러므로part2 추천드립니다*^^*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