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제주 리치망고 본점 애월해안로로

by 두나리스트 2019. 9. 30.
728x90
반응형

제주 리치망고 본점 애월해안로

다녀왔어요 ㅎㅎ

 

제주도에는 리치망고 외에 다른 망고쥬스집도 있는데

원조를 찾아서 애월본점 방문~!

 

예전에도 제주 리치망고 본점을 왔었는데

옛날에는 없던 옆에 미니 샾이 생겼어요

 

시장에서 여행 기념품으로 사가던 것들도 보이구~

예전에 친구가 사다 줬던

악마의잼 코코넛스프레드도 여기 팔더라구요

 

코코넛쨈은 잼 느낌보다 스프레드 느낌으로 보시면 좋을듯 !

 

악마의 잼이 원래 애월에 있었던것 같은데

이제는 월정리에만 있는 것 같아요

 

이거 보고 생각나서 악마의잼 사러 가려고 갔더니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무튼 !

 

제주 리치망고 본점은~

 

메뉴와 가격이 우측에 있으니 살펴보시구

 

통상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스페셜 망고쉐이크, 망고라쉬이니

 

샘플을 보고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

저는 이번에도 스페셜 망고를 선택했는데

 

과연 맛이 어떨지 ~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리치망고에서는

번호를 불러주지 않고

 

연예인 이름이 적힌 푯말을 주신답니다

모두들 얼굴 불히며 찾아가는 재미로ㅋㅋ

 

소소한 재미가 있는 곳이지요~

 

얼마 있지 않아서 나온 맹고쥬~스

 

보통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는데

반대편 건너가실 때 꼭!!꼭!! 차 조심하세요

 

사진찍으실때도 조심!! 

 

엄청 위험하답니다 ㅜㅜ 

하지만 날씨 좋은날은 이곳이 바로

예쁜 포토 스팟이니깐 ㅎㅎㅎ

 

이날 먹은 망고쥬스도 꽤 맛있는 맛이였는데요

가격이 있기 때문에 자주 즐기진 못한다는 아쉬움..

 

마시면서 홍콩에서 마셔보았던 망고쥬스 생각이

무지 많이 나더라구요 ㅋㅋ 다시 홍콩에 가면

망고쥬스도 많이 먹고 라면도 한그릇 하고 싶네요~

 

오늘은 벌써 9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테니 10월 여행 시즌에 오시면

애월 가시는 길에 망고쥬스 한잔 해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