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서귀포 바다뷰 카페 가배 정원도 있네요

by 두나리스트 2019. 9. 25.
728x90
반응형

서귀포 바다뷰 카페 가배

시원시원한 바다뷰랑 정원 자리까지

마음에 쏙 ~ 들어요 ㅎㅎ

 

중국어로 커피가 가배라고 하더라구요

참 신기하죠~ ㅎㅎ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서귀포 바다뷰 카페 가배는

강정동 바다쪽에 위치!

 

요 옆에도 이쁜 카페가 있지만

 

오늘 포스팅드리는 

이곳은 살~짝 중후한 느낌의 카페에요

 

요즘처럼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날에는

야외 자리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야외좌석도 있는데요

 

제가 간 이날은 바람이

매우 쌩쌩 불어서 안에서 한잔 하고 왔어요 ㅋㅋ 아쉽~ 

 

서귀포 강정동 가배 카페 메뉴는

사진을 눌러서 확~대~*^^*

 

가격대는 제주도에서 바다뷰를 볼 수 있는 카페중에서

꽤 괜찮은 가격이였던것 같아요

 

카페 쇼케이스를 살펴보니~

달달한 조각케익이랑 묵직한

허니 브레드도 있구

 

제가 너무 먹고 싶었던 단호박 파운드~? 느낌의

제과 메뉴도 있어요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보려구요

 

이런 메뉴는 카페에서 처음 만나보았어요 ㅋㅋ

 

무튼 배고플때 간것이 아니여서

저는 일단 패스 ~ㅎㅎ 

 

다음엔 꼭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네모네모 했던 브라우니가 아닌

브라우니,

 

저는 처음 보았던 병음료들도 있네요 ㅎㅎ

 

서귀포 바다뷰 카페 가배커피집은

여유롭게 커피한잔하면서 힐링할때 살짝 

추천드릴만 한 곳이기도 합니다~

 

제주도 여행 오신분들이라면

서귀포에서 들려볼만한 곳이에요

 

서귀포 중에서도 나중에 개발된 곳이여서

차도 많이 안막히고 올리브영도 있고ㅎㅎ

 

아주 도시스러우면서도 

제주스러운 곳!

 

주변 구경도 하고 바다뷰도 감상하고

카페 안에를 구경하다보니 음료가 등장 !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함께 갔던 분께선 요 자두 에이드~?를

주문 했는데 자두 에이드가 살짝 싱겁다고 합니다 ㅎㅎ

 

요 친구를 주문하신다면 진하게 해주세요~

라고 하시면 될것 같네요 ㅎㅎ

 

업무중 간간히 일탈중인 저는 요런 힐링하는 맛으로

제주도를 열심히 누리는 중이에요

 

다음에도 제주도에서 갈만한 곳으로 

포스팅 드려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