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제주도 스타벅스 노형공원점 귀염뽀짝

by 두나리스트 2019. 9. 2.
728x90
반응형

제주도 스타벅스 노형공원점에서

커피한잔 했어요~ ㅎㅎ

 

주변에 무엇이 있나 살펴볼겸 나들이를 나갔는데요

제주 한달 살이를 하는 곳에서는

카페가 멀리 있어서

이곳을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조금 멀지만

ㅋㅋ 

 

모두 아시다싶이 제주도는

스페셜 메뉴들이 있는데요

 

제주도 스타벅스 노형공원점에서도

제주도 스페셜메뉴를 보실 수 있답니다

 

음료 외에도 디저트 메뉴까지

윗 동네에서 맛볼 수 없는 아이들이 있으니

한번씩 드시러 오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ㅎ

 

음료는 당근, 말차 그리고

까만 음료들이 있어요~ 까망이..

흑임자겠죠~?

 

제주도는 현무암이 많은 곳이라

컨셉이 까망까망해요

 

제주도 음료 메뉴가 처음 나왔을 때는

전부 녹차 덕분에 초록초록 했는데

이번시즌은 까망이 인것 같아요

 

저는 물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제주에서만 살 수 있는 것들을 조금 살펴보았어요

 

관광오신분들이 가장많이 사시는 것 중 하나인 키링

참 귀여워요 하루방~ 오렌지같이 생긴 귤도 달려있고

 

두번째로 많이 사가시는 이것은

 

제주도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것들 중 하나인

마그넷 6종 세트ㅎㅎ

귀욤귀욤 하지요~

 

저는 여행다니면서 시티텀블러를 구매하는 편인데

가져오다가 파손이 될수도 있고 하다보니

이런 미니미들을 많이 사시는 듯!

 

그리고 다음 많이 구매하시는 시티 텀블러를

찾아 보려 했는데

 

시애틀 텀블러 등장 ㅋㅋ 이것은 무엇인가~

스타벅스 시티텀블러 서울 버전도 요런 느낌인데

어딘가 제주 텀블러도 팔겠지~라며 넘어가 봅니당

 

제가 모르고 스쳐서 지나갔을지도 모르지만 !ㅎㅎ

요즘 많이 사용하고 계실 인기 텀블러들도 있구용~

 

유리컵들도 있으니 잘 살피셔서ㅎㅎ 

예쁜 아이템 하나쯤 가져보셔도 좋을듯 !

 

전 어딜가나 요런 귀여운 것들을

잠시 눈으로면 즐기는걸 좋아해요

 

사가도 거의 실용성이 없을 때가 대다수여서

자주 사용하는 시티텀블러를 소장 겸 실제로 사용겸 

ㅋㅋㅋ 활용성 위주로 여행 소장품 가져오는 두나입니다

 

제주도 스타벅스 DT점은

공항에서 용담점이 가장 가까우니

참고 주시구요

 

 

저는 노형동 스타벅스인 

노형공원점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