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판교 카페 오드리에서 코코넛스무디

by 두나리스트 2019. 7. 26.
728x90
반응형

판교 카페 오드리에서 

코코넛스무디 먹고왔어요 ㅎㅎ

 

옅은 달큰한 맛과 커피가 잘 어울러졌었던

기분 좋은 맛이였는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전부 먹진 못했어요

 

비오는날 다녀왔더니 칙칙한 색감의 사진이지만 ㅎㅎㅎ

판교역 부근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달달한 케익이랑 커피 드시고 싶을때 방문해 보시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판교 카페 오드리의 커피메뉴는 간단하고

적당한 가격선이라 자주 들려도 좋을것 같아요

 

커피 외 메뉴는 가격이 있는 편이에요

판교라서 그런가 ㅎㅎ

 

그리고 !  이곳은 판교 케익카페로 많이 찾으시는것 같아서

쇼케이스도 찍어보았는데요

 

크레프트케익도 있고 초코,

무지개케익 얼그레이~? 등!

다양한 케익이랑 조그만한 달다구리도

판매중에 있었답니다 

 

유투버들이 만들어먹는 달다구리도

있어서 한입 해볼까 했지만

 

맛은 그냥그렇다고 해서 원래 목적이였던

 

코코넛커피스무디를 주문했어요~

더운 나라로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

코코넛커피를 드셔보고

국내에서 찾다보니 국내에 많은 카페에서

코코넛커피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곳은 어떤 맛일지~?!

 

직접 맛을 보니

약간의 달큰한 맛, 커피의 알싸한 맛,

스무디만의 얼음..물...맛..?ㅋㅋ

 

무튼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약간 오래먹어야하는 불편함과

양이 많아서 처음엔 맛있는데

녹고 나니 싱거워서 손이 가질 않더라구요 ... ㅜㅜ

양을 조금 줄이고 가격을 낮추어도 될것같아요

 

음료로 즐기기엔 가격이 조금 있었기 때문에 ㅎㅎㅎ

지금은 판매하는지 모르겠지만~

 

판교에서 케익과 커피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판교 카페 오드리로 가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오늘은 비가 굉장히 많이 오니

안전운전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