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수동 블루보틀 에스프레소 뉴올리언스 라떼

by 두나리스트 2019. 7. 25.
728x90
반응형

성수동 블루보틀 많이 유명하지요~

해외에서 유명한 그곳이라 많은 분들이

국내 상륙 후 기다리기 눈치 게임이라는 것을 하면서

몇시간씩 기다려서 드셨다고 하는데요 ㅎㅎ

 

저는 오픈하고 늦게 가서 그런지

오래 기다리지 않고 라떼를 맛볼 수 있었어요

 

우선 이 귀염뽀짝한 로고 사진부터~!

이 자리는 주차장 자리이긴 한데

3자린가...? 어차피 못하는 공간이기도 한것 같고

줄서고 사람들이 사진찍는 자리로 이용중이였어요

 

저 또한 열심히 사진찍는 공간으로 이용했다는...ㅋㅋ

 

지금은 삼청동에도 생겼다고 하는데

웨이팅이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참 무서운 블루보틀의 영향력.... ㅠㅠ

 

무튼 !

 

저흰 빠르게 들어가게 되어서

성수동 블루보틀에서 판매하는

여러가지 용품? 들을 구경도 하고 참 좋았답니다 ㅋㅋ

 

이게... 드리퍼라고 하는건가...

핸드드립을 할 때 사용하는 친구에요

 

참 심플하고 하양하양한데

로고가 딱 들어가니 이쁘긴 했어요 ㅋㅋ

근데 가격들이 참 비싸서 

꼭 굳이 블루보틀의 용품들을 사야하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답니다

 

무튼 !

 

커피 메뉴는 굉장히 심플해요

에스프레소 메뉴,

드립 메뉴 

 

에스프레소도 기본적인 카페 메뉴,

드립은 핫, 아이스로 나뉘어 있고

 

논커피로

레몬유자, 핫초코 

 

심플한 메뉴구성이 마음에 들기도 했어요

 

저는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었는데

성수동 블루보틀 라떼는 꼭 먹어보아야 한다고 해서

 

저는 에스프레소 라떼 하나

친구는 드립 중에서

뉴올리언스 라떼를 주문 !

 

그리고

 

휘낭시에도 하나 주문을 했답니다...ㅎㅎㅎ

이 휘낭시에 참 맛있어요 ㅠㅠ 쫀쫀 촉촉...

색감은 탄듯한 느낌에... 그러그러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덜익은것 보단 좋으니까요~?^^*

 

요 휘낭쉬에와 함께

 

제가 주문한 에스프레소 라떼 !

그냥 딱 라떼 맛이였어요 ~ 더이상도 이하도 아닌!

 

하지만 뉴올리언스 라떼는 정말

기가 막히게.. 맛있었다는..ㅠㅠ

진한 맛도 더했고 

약간 뒷맛에 풍기는 달큰한 느낌까지

참 괜찮더라구요..

이곳을 지나가게 된다면

한번쯤 또 방문하게 될것 같아요

 

오른쪽에 있는 라떼가 바로 뉴올리언스라떼 ~!

 

성수동 블루보틀에 가게되신다면

뉴올리언스라떼 한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비가 많이 오니 감기도 조심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