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제주도 가볼만한곳 바다뷰 드라마2015 굿

by 두나리스트 2019. 8. 29.
728x90
반응형

제주도 가볼만한곳 드라마2015 이곳은!!

 

제주도에 여행을 간다면 꼭 들리게 된다는

애월 해변도로 코~스에 위치해 있어요

 

저도 이곳을 따라 바다레저를 즐길 수도 있다는 곳으로

가보았는데요

 

이번 투어리스트에 올려드릴 곳은

음식, 커피, 숙박도 함께 할 수 있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드라마2015 입니다 ㅎㅎ

 

제가 갔을 때에는 카페 인테리어 공사를 하고 계셨는데

그래도 요것 저것 즐길 수 있는것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맛있는것들도 팔고 ~ 굿굿!

 

제주도 드라마2015는 따로 주차장도 있고

앞쪽에도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문제는 걱정안하고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늘 제주도 가볼만한곳들을 가다보면

주차가 꽉꽉 들어차 있어서 난감할 때가 많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 후 ! 

커피 한잔을 할 수 있는 건물로 살짝~

가보았습니다 ㅎㅎ

 

아직은 카페가 인테리어 공사중에 있지만

커피한잔은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커피한잔 시키고~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외부에는 이렇게 이쁜 좌석들도 있구요

 

내부에는 아직 마무리 중인

 

바다뷰 자리도 있어요~ ㅎㅎ

저희가 간날은 구름이 좀 있긴 했지만

뷰가 정말 훌륭... ㅜㅜ 

 

애월 바다 뷰가 그렇게 이쁘다고 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제주도에서 유명한 까만 돌들도 잘 보이고

애월 뷰는 이곳에서 다 볼 수 있답니다 

해변 물놀이도 할 수 있고~

 

조금 더 들어가보니 이렇게 한눈에 제주도 바다뷰를

볼 수 있는 곳도 있었고

 

다시 카페로 돌아가보면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인테리어중인 내부를 구경하러

올라가 보았습니다 ㅎㅎ

 

(곧 정식 오픈할것 같아요!)

 

2층 좌석을 구경하러 갔는데

의자도 이쁘고 테이블도 이쁘고

 

내부쪽 좌석을 가면 벽면에 긴~ 액자같은 창이 있는데

그창으로 밖을 보니

 

정말 그림같은 뷰를 볼 수 있었어요

흐릿한 날씨와 달리

애매랄드 빛 바다도 보고

까만 돌들도 볼 수 있고~

 

2층 외부쪽 좌석을 가보면

 

곽지 바다에서 레저도 하고

물놀이 하시는 분들도 볼 수 있고

풀밭에 있는 예쁜 좌석도 구경할 수 있어요 ㅎㅎ

 

1층 야외 테라스 좌석도 보이네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드라마2015

여기서 식사도하고 커피도 마시고

바다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니

 

한번에 제주도 애월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 추천 드려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