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이천 쌀밥 맛집 가격도 괜찮네요

by 두나리스트 2020. 3. 13.
728x90
반응형

이천 쌀밥 맛집 이천돌솥밥에서 먹고 왔어요 ㅎㅎ

 

이천쌀밥이 맛있다고 그렇게들 하셔서~

이번에 처음으로 다녀왔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부근으로 카페들도 좀 있는 것 같아서

바람 쐴겸 다녀왔어요~

 

국도 같은 대로변에 똑~ 하니 위치해 있는

이천돌솔밥집은 주차도 가능해서 ㅎㅎ

 

냉큼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이천 쌀밥 맛집

이천돌솥밥 가격은 

기본 1.5 !

 

저흰 2인분에다가 소갈비찜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가짓수도 꽤 있고 돌솥에 밥이 나오니까

두근두근 하면서 밥을 기다리고 있는데

 

생각보다 꽤 오래 걸렸어요 ㅎㅎ

 

셀프바에는 채소들이 있었는데

쌀밥정식을 먹는 사람들도 먹어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보쌈이 조금 나오기 때문에

다음에 혹시 가게 되면 쌈채소를

조금 챙겨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기다리고 기다리다 보니 !! 드디어 반찬이 하나씩 등장합니다

 

때 마다 바뀔 수 있는 반찬들이지만

저희가 간날에는

 

숙주, 오이소박이, 장아찌, 멸치볶음,

미역줄기랑, 나물무침~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게장,

의외의 맛이였던 메밀전 !ㅎㅎ 두번 먹고 ~

샐러드, 열무~!

(쌈장 진짜 맛있어요 ㅠㅠ )

 

그리고 

 

꽁치구이도 나오구요

 

보쌈 몇점이랑 두부김치 무말랭이!

 

보쌈도 꽤 부들부들 하니 맛있었는데

약재 때문인지? 약간 노르스름 한게 ㅋㅋ

약간~? 그랬지만 ㅎㅎㅎ 맛있게 먹고~

 

처음 맛보았던 조기조림,

도라지 무침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신기한건 밥이 제일 늦게 나온다는거...ㅋㅋㅋ

 

이천 쌀밥 맛집 이천돌솥밥은

 

이렇게 밥을 그릇에 옮기신 다음에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물양조절 실패로 죽을 만들었지만

 

다른 한정식 집들하고 다르게

누룽지도 딱!!! 적당하게 만들어 주시고

그릇도 뜨끈뜨끈해서 누룽지탕이 정~말 맛있게 되었어요

 

사진보다 물 두배로 넣으시길 추천... ㅠㅠ

 

무튼 고소하고 쫀쫀한 쌀밥과 함께 밑반찬들이랑

 

추가로 주문한 갈비탕도 맛있게

밥이랑 쓱쓱 싹싹 아주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다른 이천쌀밥 맛집들 보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집 같아서 살짝 추천드려요 ㅎㅎ

 

갈비찜도 기름 부분이 약간 노르스름해서

그랬지만 뼈가 쏙쏙 빠져서

보돌보돌 잘 먹고 왔으니

 

아래 지도 첨부 드릴게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

건강에 유의하셔서 활기찬 한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