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성수연방 맛집 추천 샤오짠 덮밥

by 두나리스트 2020. 3. 31.
728x90
반응형

성수연방 맛집 오늘 살짝

추천을 드리고 갑니다 ㅎㅎ

 

이곳은 샤오짠이라고

 

성수연방 입구 우측에 바로 위치해 있어요

 

성수연방에 있는 샤오짠은

중국식? 덮밥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오랜만에 현지 맛을 볼 수 있을까 싶어서

냉큼 들어가 보았답니다

 

 

이런 느낌을 보니 잠시잠시 외국에 온듯한

그런 느낌이 ㅎㅎㅎ

 

성수연방 맛집 추천드리는 샤오짠은

 

입구의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데요

간단한 메뉴들은 가격도 괜찮고

배는 많이 안고픈데 저녁이나 점심을 먹어야 할 때!

 

딱 좋을 것 같았어요 ㅋㅋ

 

이날이 딱~ 그런 날이였거든요 ㅎㅎ

 

샤오짠의 메뉴들 중에

 

돈까스가 올라간 아이와

동파육 맛이 나는 고기 볶음? 이 들어간

덮밥을 하나씩 주문 했어요 ㅎㅎ

 

주문 후에 자리도 잡고

 

셀프코너에서 피클이랑, 식기류를

챙겼답니다

 

셀프로 이용하는 것들이 꽤 있어서

가격을 만족스럽게 ㅎㅎ

 

이용하고 온것 같아요

(두그릇 먹고 싶은 기분도 ㅋㅋ)

 

무튼 !

 

셀프코너에서 이것저것 준비를 해놓고

 

벽면에 있던 광고판들도 살펴보고

 

제가 시킨 루로우판 고기덮밥도 보이고

사진에 없던 파이구판 돈까스 덮밥을 열심히

기다렸답니다 

 

드디어 등장한 루로우판 덮밥 부터 !

 

동파육 맛이 나는 이 고기덮밥 정말 꿀맛이에요 ㅠㅠ

밥이랑 고기랑 계란 청경체가 전부였지만

 

간단하게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함께 나온 

 

돈까스 덮밥 !!

보들보들한 돈까스랑

밑에는 고기덮밥과 같은 고기가

살짝 깔려있고 청경채 조금 !

 

개인적으로 저는 돈까스가 있는 것 보단 

고기만 있는 덮밥이 더 좋았답니다 

 

돈까스가 꽤 짭짤하기 때문에

적당한 간이 되어 있는 고기덮밥 추천!

 

그럼 저는 아래 주소 첨부드리고

다음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