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망원동 모아새 수제캔디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0. 3. 23.
728x90
반응형

망원동 모아새 수제캔디샵 다녀왔어요 ㅎㅎ

초콜렛보다는 사탕을 좋아하는 저이기에

셀프로 사탕한줌 사왔는데요

 

망리단길쯤 위치한 이곳 !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생각보다 쉬웠답니다 

 

망원동 모아새 수제캔디집에 들어가면은

이렇게 고풍스러운 느낌이 가득 했는데요

 

지하층도 있어서 커피한잔이랑 같이

캔디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망원동 모아새 가격은

저렇게 캔디 통에 25000

 

저 물병이랑

 

 

미니 팩 가격은

그람당 14000

7000 10000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구용

 

팩과 물통 스텐통에

원하는 맛들을 골라서 

저울에 무게를 달아가시면서

담으시고 계산 하시면 끝!

 

다른 곳보다 저렴하다고 하니

수재캔디 맛집 찾으시면

이곳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저번에 통으로 하나 맛나게 먹고

100g 미니 팩을 사기로 했습니다 ㅎㅎ

 

망원동 모아새 메뉴 참고~

 

저울은 하나고 2팀씩만 캔디를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앞에 있는 분들을 기다리며 열심히 주변 구경을 했지요

 

천장도 예쁘고 주변에 그림들도 예쁘고 ㅎㅎ

벽면의 색감도 너무 맘에 쏙 들었던 샵인데요

 

캔디가 제일 예뻐요 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저의 차례가 되어서

일단 캔디 고르기 전에 도도독 어떤 맛이 있는지

찰칵찰칵 ㅋㅋ

 

키위, 망고, 파인애플, 블루베리, 수박, 레몬

패션후르츠 등 

과일 맛이 굉장히 많구용

 

ㅋㅋㅋ 너무 귀여운 가오나시는

사과맛이에요 ㅋㅋㅋ 

 

생김새와는 달리

의외의 맛이랄까....?

 

쿠키 먹는 이친구는... 이름이 가물가물하지만 ㅋㅋ

레몬 라임맛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수제 캔디이기 때문에

이렇게 디테일한 예쁨이 나오는 친구들...

 

망원동 모아새 너무 좋아요

단골집이 될 것 같네요

 

요 병아리는 바나나 맛!

바나나를 잘 즐기진 않아서

패스!

 

그래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몇개 살걸 그랬네요

 

저는 망원동 수제캔디샾을 찾은 

아주 중요한 목적이였던 이 버터맛

 

망원동 모아새의 트레이드 마크인데

저는.. 이맛...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너무 맛있어요 

이 맛때문에 찾아간 날이여서

버터맛 가득가득 채워주었어요

 

은근 고풍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이 아이들

ㅋㅋㅋ 망원동 모아새 너무 좋네요

 

팩을 포함해서 100g을 잘 채운 후

 

지퍼를 닫으면!

 

이러게 팩킹이 마무리 되는데요

카운터로 가져가시면

계산을 해주신답니다 ㅎㅎ

 

지도 아래에 첨부해 드릴테니

사탕이 땡기시거나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꼭!! 여기 추천 드립니다 ㅎㅎ

 

수제캔디이다 보니

사탕을 먹다가 입안에 살짝 베일 수 있으니

조심조심히 드시길 바라면서~

다음포스팅 때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