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동대문 계절밥상 런치로

by 두나리스트 2020. 3. 2.
728x90
반응형

동대문 계절밥상 다녀왔어요 ㅎㅎ

런치로 살짝~ 들렸습니다

 

 

생각보다 좌석이 꽤 넓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일찍 방문을 했더니 사람도 많이 않고

여유롭게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런치 가격이 14,900원

저녁은 23,900원

 

차이가 좀 있는 만큼 메뉴차이도 많은 것 같아서

런치보다는 디너로 ㅠㅠ 추천..

 

메뉴들이 런치에는 별로 없어서

뷔페로 이용하기에는 굉장히 아쉬웠던 날이였지요

 

김부각, 얇은 바게트에 그 오른편에 있던

유자크림치즈, 참치, 토마토소스 등을 얹어서

카나페 이용도 하고

 

핫메뉴로 깍두기볶음밥 닭갈비,

계란 볶음밥등이 있어서

 

밥도 먹고~

 

동대문 계절밥상에

밥메뉴로

 

주먹밥이랑 무말랭이 깍두기

 

따신 밥옆에 위치한

비빔밥 재료들로 비빔밥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곤드레밥이랑 쌀밥 두종류였던 것으로 기억이~

 

그리고 보쌈 옆에는 쌈채소랑

쌈장, 고추 마늘, 보쌈이랑 먹을 수 있는 마늘소스도 있어서

 

다양하게 이메뉴 저메뉴 섞어서 

나만의 메뉴를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ㅋ

 

가짓수가 많지 않은 만큼

요상하게 섞어서 먹고 왔네요 ㅠㅠ

 

(떡볶이랑 어묵탕도 있어요 음료메뉴 옆에!)

 

 

식사를 다하고 저의 목표였던 후식 공간으로 이동!!

 

커피도 한잔하고 중간중간 탄산음료도 마시고

이 코너에 있던 아이스크림도 한점 하고

 

와플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와플코너에서

셀프로 와플도 해먹었는데

 

익는 시간이 2분이 걸리지만

두번이나 ㅎㅎㅎ 

 

 

사과잼에 크림을 얹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전 옆에 있던 꽈베기도 먹었는데

요것도 꽤 쏠쏠하게 맛있었어요 ㅋㅋ

 

디저트로 런치를 맛나게 먹고

 

딸기주스랑 딸기초코케이크도 먹고

 

동대문 계절밥상에서는 디저트의 기억만 가득 남았네요 ㅋㅋ

혹!! 계절밥상을 가신다면은

런치보다는 디너로 추천드릴게요

 

(지금 시즌에는 립이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동대문 계절밥상 주차는 2~3시간 정도 무료주차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