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성수동 호호식당 맛있네요

by 두나리스트 2020. 2. 24.
728x90
반응형

성수동 호호식당 다녀왔습니다 ㅎㅎ

맛도 분위기도 괜찮은데

(웨이팅 주의!!)

 

제가 다녀온날도 웨이팅이 있었는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나름! 잠시의 기다림 후

식사를 할 수 있었던

 

성수동 호호식당입니다 ㅎㅎ

이날 너무 추워서 오돌오돌 떨면서 

웨이팅을 했었는데요

 

나름 앞쪽으로는 난로를 2개를 해주셔서

 

순번이 가까워 올때 미리 주문을 하고

많이 따숩진 아니한... 이 난로도 감사하다며 

난로에서 기다리고 있었지요 ㅎㅎ

 

성수동 호호식당 메뉴부터 포스팅 드릴게요

 

호호식당 오므라이스는 탱글한 계란안에

볶음밥이 들어 있고 위에는 케찹소스가 올라간

심~플한 오므라이스라고 하는데

 

예쁜 비쥬얼 때문인지 여성분들께 인기가 많은 

메뉴같았어요

 

그리고 

 

나베 메뉴들이 있었는데

사진을 찍은건 가츠나베정식 ㅎㅎ

 

뒤에 분들도 메뉴를 보셔야하기 때문에

빠르게 슥슥 보았던 !

 

그래서 성수동 호호식당 메뉴판 한방에 찰칵

 

돈가스, 생선가스 정식, 오므라이스

부타가쿠니정식 등등~ 연어스테이크정식도~

파스타도 2가지~ 우동도 2가지~

메뉴가 참 많죠 ㅋㅋ 

 

저는 이곳에서 명란파스타, 돈까스정식,

사이드로 감자고로케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다른곳에서 마실것이기 때문에

음료는 패스~

 

긴긴 웨이팅이 끝나고 드디어 식당안을 들어갔는데요

 

2층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2층에 올라가면은 1층이 보이는 복층같은 2층구조로

옛날 집의 느낌이 물씬

 

높은 층고로 개방감도 좋고

예쁜 등이랑 원목, 따뜻한 불빛이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손님이 가득 있는 곳이다 보니

테이블이 비자마자 찰칵!

 

층고가 높아서인지

등은 모두 요런 아이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 ㅎㅎ

볼수록 예쁜 인테리어!

 

여기저기 구경을 하고 있다보니

미소국을 주셨는데요

 

요녀석 참 맛있더라구요 ㅋㅋ

성수동 호호식당의 맛난 메뉴 첫번째~

 

그리고 앞에는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고로케와 함께 먹을 샤워크림 맛이 나는 무언가...!

 

그리하여 첫번째로 등장한 고로케는

크기도 무지 크고 훌륭 했어요 ㅋㅋ

 

고로케 옆에는 얇게 슬라이스 된 양배추랑

레몬이랑~ 드레싱도 예쁘게 따로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레몬을 샐러드에도 살짝~

고로케에도 살~짝

 

드레싱도 샐러드에 올려주고

 

고로케를 샤샥

 

감자고로케에는 함께 주신것을 찍어서 먹어보았는데

역시 저는 케찹이 찰떡궁합이라

 

직원분께 케찹을 조금 주세요~

하고 맛있게 케찹이랑 먹고 왔습니다 ㅋㅋ

 

감자고로케는 조금 심심하면서

감자의 맛이 폴폴 ~

 

아~ 이것이 감자다~ 라는 느낌을 가득 받고 왔었는데

튀김옷이 잘 입혀져 있어서

 

맛있는 간식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

(양 많으니 참고주세요 ㅎㅎ)

 

그다음 바로 파스타도~

 

감자를 으깨기 전 함께 찰칵~

명란파스타도 약간의 짭쪼름한 맛이랑

오일 맛이랑 잘 느낄 수 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는데

 

조금 아쉬운점은 !

 

명란이 사진 처럼 안보여요 ㅋㅋ

먹다보면 아 여기 명란이 있구나 싶긴한데

쪼꼬~만한 명란 하나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같은 느낌~

 

너무 짜서 그렇겐 안해주신거겠지요~?

ㅋㅋ

 

또 하나의 메뉴 돈까스정식은

 

 

돈까스 소스랑 와사비를 같이 내어주시는데요

이촉촉한 돈까스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ㅠㅠ

 

성수다락에서 파는 돈까스산도랑

거의 똑같은 느낌의 돈까스인 느낌~?

 

저는  돈까스가 맛있어서

 

이렇게 와사비 살짝 얹어서

한입씩 먹어보니 참 맛있더라구요 ㅎㅎ

 

다른 메뉴들도 있다보니

 

굳이 돈까스소스까지 찍어먹을 필요는 없겠다 싶어서

와사비도 빼고 돈까스만도 먹고 왔답니다*^^*

 

성수동에 맛있는 깔끔한 맛집 찾으신다면

 

성수동 호호식당은 추천 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호호식당은 다른곳에도 지점이 있는데

전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메인메뉴 하나당 1개씩 찍어주시는 것 같은데

참 마음에 쏙 드네요 ㅋㅋ

 

이런 도장 찍는 레스토랑은 처음이다 보니

오잉? 했지만 덕분에 다른곳에 가도 호호식당이 보이면

들어가서 한점 더 할 것 같긴합니다 ㅎㅎ

 

아래 지도 첨부드릴테니

 

성수동 맛집 찾아보신다면? 그리고

웨이팅이 괜찮으시면 ! 호호식당 한번 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