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이모네 연탄불곱창 공릉맛집 이래용

by 두나리스트 2020. 2. 19.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 드리는

이모네 연탄불곱창은 어딜가나

곱창 먹을때 마다 생각 나는 맛집이라

엄~청 오랜만에 공릉으로 곱창먹으러 다녀왔어요 ㅎㅎ

 

이모네 연탄불곱창은 늘 사람이 바글바글 하기 때문에

빨리 도착해서 예약을 올리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어요 ㅋㅋ

 

저도 이날 약속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이모님께 번호를 남기고 

옆에 카페에서 대기를 했다지요

 

전화로 예약을 받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현장에서 바~로 웨이팅 번호남기기 !

 

평일에 갔지만 사람이 많아서 한 30분정도?

기다렸다가 자리에 앉았는데

여기에서 맛있는 곱창을 먹고 난뒤

냄새가 가~득 오래오래~ 진~하게 남는다는 점

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저흰 2명이서 2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많기 때문에 3명이서도 2인분 주문해도 될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메뉴판을 보시는것 처럼 

소금구이 외에는 다른 메뉴가 일절 없기 때문에

밥을 드시고 싶으신분은

편의점에서 즉석밥 돌려서 가셔도 ~

저는 예~~~~엣날에 그렇게 가져가서 먹긴 했지만

밥이랑 곱창만 먹기에는 ㅎㅎ

 

조~큼 애매하기 때문에 ㅋㅋ 

곱창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주문을 하면 손질해주신 곱창을

천천~히 구워서 먹으면 되는데요

 

어느정도 익고 곱창기름이 쪼르르 나오면은

 

감자랑 양파를 얹어서 구워드시면 되요 ㅎㅎ

 

요렇게 주문하면 요것저것

담아서 주시니 판에다가 올려서

익혀드시면 됩니다 ㅋㅋ 감자랑 양파가 정말 꿀맛 ㅠㅠ

 

저 양념장도 초고추장 같으면서도

아닌듯 한게 참 맛있어요 ㅋㅋ

 

두번정도 먹게 되는 마성의 양념장

 

나만 알고 싶은 맛집같은

이모네 연탄불곱창 너무 맛있어요 ㅠㅠ

올리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ㅋㅋ

 

기름에 퐁당해서 감자도 열심히 익혀먹고

깻잎에 익은 양파랑 곱창이랑 양념장해서

쌈을 싸먹어도 맛있는 공릉 맛집 !

 

아래 주소 첨부드릴테니 한번 꼭 드셔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