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마포 초밥 맛집 나랑가 나만가고싶은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0. 1. 4.
728x90
반응형

마포 초밥 맛집 나랑가 ~!

정말정말 개인적인 맛집인데

살포시 소개드려볼게요 ㅎㅎ

 

이곳은 늘 웨이팅을 하는 곳이였는데

옆쪽에 가게를 확장하면서

 

웨이팅이 조~금은 짧아진 그런 맛집이랍니다

 

맛나게 초밥을 먹고 있다보면은

포장 손님들도 굉장히 많은 곳이에요 ㅎㅎ

 

외관사진은 너무 어두운 관계로

신관 내부만 조금 찍었답니다 ㅠㅠ

 

망원동 부근 사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아래쪽에 지도 첨부 드릴게요! ㅎㅎ

 

저희는 이날

 

별선과 특선초밥을 주문했어요

맛난 초밥을 가득 먹기 위해소~

 

주문 후 신관을 좀 더 구경~

 

하려 했으나 손님들이 또 우르르 오시는 바람에

천장만 살짝 찍고 왔네요 ㅠㅠ 아쉽..

 

기존에 마포 초밥 맛집 나랑가를 아시는 분이라면

바로 옆 본관의 미니미한 좌석과 달리

 

신관은 깔끔한 식당느낌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

 

주문 후 나랑가에서는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시는

 

깔끔한 우동과 함께 초밥을 주시는데요

 

이 우동은 초밥먹다가 살짝 한수저씩 하면

다시 초밥 스타트의 기회가 생긴다는 마법의 우동이에요..ㅋㅋㅋ

 

깔끔도 하고 약간의 짭짤한 맛까지 

제가 참 좋아하는 우동이랍니다 

 

우동과 함께

 

별선초밥, 특선초밥 등장 !

 

두초밥 모두 새우장, 참치, 연어 등이 나오구용

 

별선에는 와사비타코 그리구 지느러미(엔가와?) 

(사실 초밥은 이집만 먹어서 부위를 잘 모른답니다 *^^* 하하)

 

무튼 !

요 두 접시를 시켜야

계란초밥도 먹을 수 있고 다양한

초밥을 모두 먹어볼 수 있어요 !

 

2분이서 가시면 이렇게 추천 드리구

3명이라면 별선하나 특선하나 드신다음에

단품을 추가로 드시면 딱 좋아요 ㅎㅎ

 

꿀팁 !

 

그리고 간장에는 생강초절임을 담구어서

초밥위에 쓱쓱 발라 드시면

크~ 은은한 생강향이랑 적당한 간장양이랑

아주 딱 맞아요 ㅎㅎ

 

그리고 와사비는 풀지 않고 직접 얹어먹으면

더 좋더랍니다 ㅎㅎ

 

이 초밥이 어떤건지 모르겠으나...

부들부들하고 너무 맛있어요 ㅠㅠ

다음엔 이 초밥을 추가로 해서 먹어야겠어요

부들부들 살살 녹아버리는 초밥~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란초밥!

 

마포 초밥 맛집 나랑가의 계란초밥도 정말

일품이 아닐 수 없어요 ㅠㅠ

 

초밥을 먹지 않는 저인데 이집에서

초밥을 배워서 가끔 다른집에서도 즐기고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정말 기가찬 이놈! 

방울 토마토 컴포트인가...?ㅎ

어딘가에 절여서 주시는데 

배불리 먹고 이놈을 하나 먹어도...

 

다시 리셋 또 시킬뻔하는 그 디저트랍니다...

한번씩 귤로도 해주시는데 토마토때가 최고에요 ㅎㅎㅎ

 

아래 지도 첨부 드릴테니

꼭 한번 가보세요~!!

 

다음에 또 맛난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