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제주도 무한장소 노형본점에서 찹찹

by 두나리스트 2019. 12. 18.
728x90
반응형

제주도 무한장소 노형동 본점에서

무한리필 하고 왔어요~*^^*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회식을 하러 이곳에 냉큼 다녀왔습니다 ㅎㅎ

 

노형동 회식장소 괜찮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회식이라 하믄~

소고기를 먹게 되면 엄청난 비싼 회식비가 나오는데

여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

 

가격대비 나쁘진 않을 것 같더라구요

 

제주도 무한장소 영업시간은

오후부터 시작하는데요

 

주중엔 4시부터 

주말엔 1시부터이니 참고~!

 

메뉴는 소고기를 기본으로

장어나 차돌 오리,

그리고 돼지갈비랑 소갈비살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소갈비 추천ㅋㅋㅋ

 

저흰 두테이블을 썻기 때문에

양념갈비팀 소갈비살팀으로

 

주문하고 두가지다 맛보았어요

 

한테이블에서는 한가지만 시킬 수 있으니~!

 

제주도 무한장소에서 주문 후 

요 철판도 구경 좀 해주고

 

바로 셀프바로 고고 했습니다~

 

 

제주도 무한장소 셀프바에는

 

김치, 쌈장, 무절임, 양파채, 셀러드, 소세지 등 !

 

다양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결론을 미리 말씀드려보면은~

이 소세지가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왜냐하믄....

 

이 보기 좋은 소고기+양념돼지갈비 메뉴는

딱! 첫번째에서만 볼 수 있구요

 

다음 리필은 바~~~~~~로 상태가 메롱합니다

뭐 회식자리로 간다고 하면은 그러저러 할 수 있겠지만

 

따로 식사로 가기에는 정말... 실망을 금치 못하는...

상태가...

 

그래도 

 

생소고기 + 양념소갈비는

나름 쏘쏘 했어요

(양념소갈비만~*^^*)

 

한번쯤 더 가볼 의향이 있다고 한다면

 

첫번째 고기 후 

양념소갈비만 계속 리필해서 먹을 생각으로 갈 것 같네용

 

제주도 무한장소 소고기 무한리필 집!

다음에는 꼭... 두번째 고기도 좋은 것을 주시길 바랍니다..

ㅠㅠ 제발류~

 

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의 제주살이 밥집 포스팅~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뵙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