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제주 허니문하우스 바다뷰 정원카페

by 두나리스트 2019. 12. 2.
728x90
반응형

제주 허니문하우스 바다뷰 정원카페 다녀왔어요~^^*

제주도 카페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 아닐까 하는데요

 

제주도 서귀포 여행 중 카페를 찾으시면

이곳이 제일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는

앞쪽에 주차를 하시고 가도되지만

안쪽에 위치한 카페 앞에도

몇대 정도는 주차할 공간이 있으니

참고주시구요~ 

(정말 소..수...만 ㅎㅎㅎ)

 

주차 후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로 향했어요

 

입구를 지나 카페 내부로 가는 길목도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양옆으로는 나무들이 가득하고

산책을 하면서 카페로 가는 느낌이랄까*^^*

 

들어가면서 제주 허니문하우스의

옛 모습 같은 사진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이 사진들을 구경하는 맛도 있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이곳은

마음이 차분해 지는 곳이랄까~?

 

길목을 따라 쭉 걸어가보니

 

앞마당이 너무 이쁜 카페가 등장했어요 ㅎㅎ

평소에 가던 카페와는 사뭇 다른 평온함을 주던~

 

내부 인테리어도 따뜻하니 아주 좋더라구요

 

 

화이트 톤에 간간히 나무들이 어울어져서

너무 이쁜 카페~

 

좌석들도 생각보다 멀리멀리 떨어져있어서

좁디좁은 카페에서 벗어나 쾌적한 느낌이랄까~? ㅋㅋ

 

 

더욱 더 마음에 들었던 것은

다른 제주 카페와 달리

가격이 참 착했어요~

 

커피도 가격이 착하고 그래서 디저트까지

같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인것 같아요 ㅎㅎ

 

근데 중요한건 맨날 커피만 마시던 전

이날 제주스럽고 싶어서 당근쥬스 시켰어요*^^*

 

주문 후 다시 외경보러 나갔어요~

 

 

야외 테이블석이 있어서 

바다랑 하늘 구경도 좀 하고

 

옆쪽에는 산책로가 있어서 

차한잔 하고 산책하기도 참 좋은것 같아요

 

예쁘고 멋있는 소나무들 사이에서

차한잔 하는 기분은 정말 최고였답니다

 

 

애플파이, 초코케익,당근케익,치즈케익을 뒤로하고

당근주스 하나만 기다리던 저는 이제 와서 살짝

후회가...ㅋㅋ

 

케익도 한조각 하고 올걸그랬어요

다음 가시는 분들은 꼭 케익도 한조각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는

별장을 개조해서 운영하는 만큼

벽이나 외관등을 자세히 보면

큰 집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ㅎㅎ

 

저쪽엔 벽난로도 있고~

 

심지어 소파도 집에 있는 가죽소파같아서

넓은 공간안에서 포근한 느낌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제주도 추천 카페에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당근쥬스 등장!

 

저는 원래 시판 당근쥬스를 너무 좋아하던터라

그맛도 살짝 기대하면서 한모금 해봤는데

 

그정도의 달달함은 없었고~

건더기도 많았지만 ㅎㅎㅎ

 

건강한 맛으로 잘 먹고 온것같아요

 

다음에 가도 당근쥬스 한잔 할까 합니다 ㅎㅎ

 

제주 허니문하우스 바다뷰 정원카페

이곳은 정말 강력추천 드리니

서귀포여행하실 때 꼭 한번 들려보세요~*^^*

 

그럼 다음 제주 여행기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