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애월 하미 갈치구이 제주에서 쏘쏘

by 두나리스트 2019. 10. 30.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 갈치조림 갈치구이 정말

너무 비싸죠~ ㅠㅠ 맛도 별로인곳도 많고

 

적당한 가격대에 좋은 음식점이 있을까 해서

열심히 서칭을 하다가 찾아간

 

애월 하미 갈치구이, 횟집입니다 ㅎㅎ

 

가성비 좋은 갈치구이집으로 보셔도

저는 ! 괜찮을 것 같았어요 ㅎㅎ

 

 

 

처음에 주소를 찍고 갔을 때는 대체

어디가 갈치구이집인지 헷갈려서 어질어질 했는데

 

막상들어가고 나니 왜 못찾았나 싶을 정도 ㅋㅋㅋ

 

너무 배고파서 냉큼 빠르게 들어간 이곳!

 

 

다행이도 살짝 늦게가기도 했고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서 웨이팅은 거의 없는것 같아요

 

저흰 평일 저녁늦게라서 바~로

애월 하미의 핫한 그자리인

야외 테이블로 향했습니당 ㅎㅎ

 

 

 

살짝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바닥이 모래로 샤르르~ ㅠㅠ 

제주도 온지 꽤 된것 같은데

모래는 처음 밟아봤네요~

 

그것두 식당에서...ㅋㅋㅋㅋ 

 

제주도에 잠깐 일을 하러오면서

쉬는날 매일 서핑을 가겠다던 그 계획은

어디로 간건지... 그냥 내~리 맨땅만 밟고 있던 저에게..

 

애월 갈치구이 맛집을 찾아서 가자마자

이렇게 좋은 자리에서 모래까지 밟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이제 슬슬 추워서 야외테이블이 조금 힘들진 모르겠지만!

 

 

애월 하미 야외테이블은 정말 최고이니!

안추우시다면 꼭 야외에서 식사를 하시길 강!추! 드립니다 ㅎㅎ

 

힐링힐링 최고였어요~

 

무튼!! 

 

 

애월 하미 메뉴 사진 올려드릴게요 ㅎㅎ

어두운데서 찍어서 살짝 안보이지만

 

메인 메뉴들은 2인기준을 시작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회, 갈치조림, 갈치구이, 조림,구이세트 등

 

제주도에서 십만원 이상의 갈치구이, 조림 집들을 생각해 보면

저는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했어용

 

물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통통하고 엄청 큰 갈치를 먹어보겠다며

 

갈치구이2인 회2인을 주문했구요!

 

 

밑 반찬이 구이랑 회 두 메뉴 모두 동일할 지 모르겠지만

 

다양한 밑찬에 갈치회, 전복, 딱새우, 샐러드 등이나오고

마끼도 나왔습니당 ㅎㅎ

 

그리고 애월 하미의 회메뉴도 등장!

모듬 회랑 물회, 초밥, 셀프로 해서 먹을 수 있게

간이 되어 나오는 밥이랑 마른김도 주시니

취향에 맞게 요리 조리 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가끔 생각나는 생선 뼈튀김이에요!! 

(어떤 뼈인지 기억이 안나지만 갈치인것 같죠?ㅋㅋ 갈치회 주시고 튀기시는 듯한!)

 

무튼 요게 살짝 끈쩍하고 달달하고 고소한게

간식맛이 아주 많이나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ㅠㅠ 

 

회보다 이런 것들이 좋은 저입니다만..ㅋㅋㅋ

 

같이간 지인들은 분위기도 좋고 회도 괜찮아서

 

요놈이 술술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한라산이 도수가 2가지라고 하는데

사진에 있는건 순한거라고 합니다!

 

사이드로 주시는 것들이 꽤 있어서

저는 회대신 요런 튀김들이랑 갈치구이랑 

얌얌 찹찹 했어요 ㅋㅋ

 

갈치는 정말 크고 길어서

직원분이 직접 손질을 해주시고 가셨는데용

 

해체 전을 찍고싶었는데 손이 무지 빠르셔서 ㅋㅋ

살만 찍혔네용 

 

애월 하미 갈치구이는 통통~하구

크~구 안짜요...ㅜㅜ

 

조금만 더 짭짤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을정도로

심심해서 아이들이랑 같이 가시는 분들은 좋으실듯 !

 

왜냐하면~ 

갈치구이를 끝내갈 쯤 또 맛난게 나왔기 때문이에요 ㅋㅋㅋ

 

돔탕수랑 

돈까스, 웨지감자, 파스타, 계란까지

양은 많진 않았지만 

계속 음식이 나오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더욱더 만족해 버리는 이 끊김없는

서빙~~~ 감사합니당

 

아무래도 애월 하미는

회, 구이나 조림 4인분이 딱 좋은것 같습니다...

 

커플끼리 가신다면 더 좋아하시는 것으로!

 

회양은 그닥 많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즐기실 분들만 ~ㅎㅎ

 

애월 하미 주소는 아래 링크로~!

제주도 여행 맛집 추천 애월 하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해볼게용~ 

다음에 제주도 갈곳으로 또 찾아올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