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스타벅스 할로윈 텀블러와 함께 스타트

by 두나리스트 2019. 10. 17.
728x90
반응형

드디어 스타벅스 할로윈이 시작되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작년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펌킨 타르트가 다시 나와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

 

오늘은 타르트 보다

열심히 수집중에 있는 스벅카드 컬렉션을 따단 하고

보여드리려구요~ 

 

스타벅스는 참 좋은것이 수집할 만한 것들이 참 많은것 같아요

우선 외국을 나가면 꼭 스벅에 들려서

시티텀블러를 기념품으로 사오곤 하는데요

 

텀블러에 각 나라마다 유명관광지들을

심~플하게 넘어주어서

텀블러를 사용 할때마다 아~ 저기도 갔었고 

여기도 갔었고~ 

 

추억을 되세김하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무튼 !!

 

카드 컬렉션도 너무 사랑스러우니 ㅎㅎㅎ

 

요즘 너무 바빠서 할로윈 시즌인걸 잠시 까먹고 있었는데

커피 한잔 사러 갔다가

요 스타벅스 할로윈 카드를 보게 되었지요~

박쥐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냉큼 충전!

 

스타벅스 내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해피 할로윈 카드는

요 아이를 3마넌 이상 충전하시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커피는 평생 먹을테니

충전하는 김에 카드까지~

 

요것이 바로 스벅 할로윈 카드입니다 ㅋㅋ

호박모양에 엄청 심플리한 기분이라

괜히 3만원 충전한 기분이긴 한데 ㅋㅋㅋㅋ

 

(어차피... 계속 먹을테니... 펼쳐나 볼게요~)

 

 

할로윈 카드를 펼쳐 보니

스벅 곰돌이 들이 귀엽게 볼록 나오네요 ㅋㅋㅋ

냉큼 애정하는 우리 직장 동료분께 카드를 써드렸다는

 

(좋아해주셔서 감사했다는 ㅋㅋㅋ)

 

그리고 테이블에 붙어 있던

 

요건 틱톡 뭐 그런거라는데 

해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ㅋㅋ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시길!!

 

그리고 스타벅스 할로윈... 

개인적으로 이것만 있어도 된다는.... 스벅 할로윈 메뉴...

펌킨 타르트에요.. ㅜㅜ

 

아주 빡빡한 필링느낌의 요 타르트

정~말 맛있어요 ㅠㅠ 달긴 단데 

너무 달지 않은 느낌(개인적으로 ㅋㅋ) 

부드러운 식감...

 

심지어 커피랑 너무 잘어울려요... 최고최고 

 

요건 무어지?!

왠지 갖고 싶었지만 

텀블러도 구경 해야하니~

 

스타벅스 할로윈 텀블러입니다 ㅎㅎ

어쩐지 며칠전에 직원분이 마감하실쯤 정리하시던게

이 친구들이넛 같네요 ㅋㅋ

 

보라보라 주황주황한게 색감이 오묘~하니

참 이쁜것 같더라구요

 

한정판이겠죠~??ㅋㅋ

 

저는 조만간 펌킨타르트를 먹으러

일단 빠르게 가보아야겠네요 

 

오늘은 한주의 가장 즐거운 날이라는 목요일이네요

 

즐거운 주말을 향해 모두 화이팅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