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은평구 곱창] 녹번동 따봉곱창 누룽지 서비스 야식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6. 15.
728x90
반응형

녹번동 따봉곱창

[은평구 곱창]

 

누룽지 서비스 . 야식추천 !👍👍

메뉴

은평구청 초입에 위치한

녹번동 따봉곱창 다녀왔습니다~😊

 

야식메뉴 추천으로 이만한 것이 없지요 ㅋㅋ

바로 뽀끔 곱창이에요

 

양념에 싹싹 볶아서 나오는 메뉴도 있구용

 

대구 막창이라고 많이 불리는

소금 막창구이도 있구용

 

마늘 알곱창도 있답니다 ㅎㅎ

(다음엔 소금막창을 노려봅니당 ㅋㅋ)

 

저흰 야채곱창1+순대곱창1

일부 메뉴는 섞어서 주문이 가능하니

 

곱창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야채곱창

순대도 좀 먹고 싶다 싶으시면

순대곱창1을 섞어서 하시면 되겠습니당 ㅎㅎ

메뉴

그리고 다른 곱창집에서는 못봤던

치즈 곱창도 있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짭짤한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일반적은 꼽창 뽀끔으로다가!

메뉴

녹번동 따봉곱창 메뉴 중에는

이렇게 곱창 전골도 팔더라구요

 

소곱창 전골은 먹어봤었는데

돼지 곱창 전골은 좀 궁금 하긴 하네요

옆 테이블에서 드시는 것만 살짝 구경하기 ㅋㅋ

내부

메뉴가 나오는 동안 옆에 빈테이블을 찰칵

사장님의 센스로 두툼한 롤티슈에

테이블 마다 물티슈가 통으로 있어서

 

먹는 내내 편하게 흘린 것도 닦고

손도 닦고 잘했습니다 ㅋㅋ 👍👍

밑 반찬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밑찬들이 나왔는데

 

오... 제 스타~일 빨간 김치가 아니라

담백한? 백김치, 같이 볶아 먹어도 되는 콩나물,

쌈장, 깻잎에 고추,

 

그리고 !

누룽지탕

녹번동 따봉곱창을 추천 드리고 싶은 이유!

소박한 양일 수 있으나

누룽지탕이 서비스에요 ㅠㅠ

 

종종 누룽지탕이 보이는 집들이 있으면

추가 주문을 하곤 하는데

오.. 좋더라구요 (안주로 참 좋습니다..ㅋㅋㅋㅋ)

곱창볶음

처음에 이 집을 소개 해볼까 말까 하다가

메뉴가 나오고 한입한입 먹다보니

아 올려야겠다 싶었거든요 ㅋㅋㅋ

 

2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적지 않고

곱창볶음

떡, 당면, 양배추, 깻잎, 파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구용

곱창볶음

 

곱창에 누린내도 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ㅠㅠ

종종 야식메뉴 먹고 싶을 때 이용하려고 합니당 ㅎㅎ

 

알곱창이 크기도 적당해서 좋아요!! 👍👍

양념도 짭쪼롬 하니 딱 야식맛 ㅋㅋ

 

녹번동 따봉곱창

 

영업시간

(22년 6월 기준)

매일 14:00~24:00

 

재방문 의사 👍👍👍👍

- 양이 작은 편이 아님 -

- 양념이 짭쪼름 하고 맛있음 -

- 사실 누룽지탕 서비스에 만족 -

- 곱창 전골도 있어서 먹어보고 싶음 -

 

 

반응형

댓글